조류

[스크랩] 번개 맞으신분들 수고하셨씸더~~

분당꽁지 2011. 2. 14. 17:13

좌로부터 분당꽁지.릴라방장님,카우보이님,돌담님 네명이 새랑 놀고 왔씸더~~~

 인증샷!!! 날려주는 쎈쑤~~

 카우보이형님 손에서 놀고있는 곤줄박이...

 오냐오냐 하니 머리까지 올라가서 놀고있네요...ㅋㅋㅋ

비가 올라나 형님이 머리에 꽃 꼿고 계시네요....ㅎㅎㅎㅎ

 요걸 먹어 말어????

 요건 맛있는 잣이니 먹어보렴...눈치만 살금살금 보고있네요.

 얘늠 박새랍니다...

 얘는 곤줄박이....멋지게 호버링하며 먹어주네요...멋쪄부러~~~

 감사의 표시로 눈도 한번 마주쳐주고~~~

 호버링(헬리콥터가 제자리에 서 있기 위해 날개짓 하는 모습)이 없으면 새 찍는 맛이 없지요...멋진 호버링....

 아저씨 너무 세게 쥐고 있으니 제가 먹을 수 없자니요~~~나 그냥 갈래~~~냅다 도망가버린다...ㅋㅋㅋ

 재덜만 주지말고 저도 좀 주세요~~~~멀찌 감치서 어치가 부러운듯 바라봅니다.

 제 이름은 어치랍니다...담에 오시면 저도 이뿌게 찍어주세효~~~~

 마무리 하기전 새들의 호버링 모습 몇 커트 올려드립니다.

 장미속의 땅콩을 찾아라~~~~

앗싸~~~내 땅콩....

 

오늘 함께한분들과의  막걸리한잔과 맛난 보리밥....함께함의 즐거움을 오랫동안 간직하겠습니다.

출처 : The Bloggers
글쓴이 : 분당꽁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