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

새들의 목욕시간(박새,노랑턱멧새,직박구리)

분당꽁지 2011. 3. 26. 19:00

박새의 즐거운 목욕시간입니다. 

 목욕중이니 훔쳐보지 마세요~~~~

 머리를 물에 담갔다가 몸을 비틀며 물을 털어냅니다.

 이녀석 목욕을 아주 요란하게 합니다...ㅎㅎㅎㅎ

 워뗘유?.........말끔해 졌나요?...

 낟 좀있따 목욕해야지....

 아이고 분당꽁지님 오셨네요...안녕하세요?...잘 부탁드려요!....ㅎㅎㅎㅎ

 저는 노랑턱멧새라고해요~~~~~~~~~~

 저는 암컷이랍니다...제가 인물이 좀 되죠?

 이녀석은 직박구리...이 목욕탕의 횡포자~~~

 직박구리가 오면 다른녀석들은 다 ~~~도망가 버립니다.

 녀석들은 교대로 목욕을 즐기지요...

 머리먼저 감아 볼꺼나~~~~~~~~~~

 으~~~~~~~~~~~~시원하다~~~~~~~~~

 물장난도 한번 치고~~~~~~~~

 아!~~~~~~~~~~~시원해라~~~~

목욕끝~~~~~~~~~~~이제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