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만대항에서 회 못먹는넘의 횟집 투어....눈으로 먹는 회 맛! ㅋㅋㅋㅋ

분당꽁지 2011. 2. 24. 12:50

예전에는 가는길이 멀어 가다만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라는 만대항.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리에 위치한 만대항의 모습입니다.

여행을하면 먹거리도 한 몫을 하지요...어떤이는 맛집만 찾는 사람들도 있지만 ...

어선들이 줄을지어 쉬고있네요..이곳에는 많은 횟집이 있는것도 아니고 달랑 두군데의 횟집이 있습니다...

두군데서 선택하셔서 회의 참맛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일출을 담을 수 있는 이곳의 멋진 아침풍경입니다.

이렇게 새벽에 나가서 잡아온 물고기를 두곳의 횟집에서 판매를 하겠지요?

먼저 찾아 본 운영수산의 외경입니다.아주 깨끗한 건물입니다.

수조에는 조개들이 싱싱하게 숨을 쉬고 있구요.... 

상에 올라와 있는 식단의 단체사진입니다...ㅋㅋㅋ...꽁지는 회를 못먹으니 이렇게 눈으로만 먹고있네요...ㅠ.ㅠ

제가 먹을 수 있는 것도 몇가지가 있지요...회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전혀 신경도 안쓰는 것들은 바로 꽁지의 몫입니다...ㅎㅎㅎ

씹으면 오돌오돌하다는 게불..부터 조개들이 예브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피조개...꽁지에게는 그저 징그러울뿐이지만 다른분들은 싱싱하다고 난리부르쓰~~~~

 

이사진을 저녁에 보신다면 거의 음식 테러가 되겠지요?....이슬이만 있으면....ㅋㅋㅋㅋ

내가 먹는 생선구운것....근데 구운시간이 조금 된듯....

내가 먹을 수 있는 또다른 것.....굴....요거는 싱싱하니 좋았다...

요것도 삶아서 나온시간이 좀 길었다는 느낌....조갯살이 습기가 없어 보여서 적가락이 안갔다...

 

소주 한잔 하시면서 보세요...ㅎㅎㅎ 너무 많이드시면 건강에 좋습니다...ㅋㅋㅋㅋ

회를 먹고나면 나오는 매운탕의 곁반찬...드뎌 내가 좋아하는 풀밭이다....ㅎㅎㅎ

먹고나니 또 바닷가 나가서 다시마도 채취하고 돌 들어가면서 숨은 보물 찾기를 하고있는 꽁지...

운영수산과 마주하고있는 만대수산...

운영수산건물보다는 고금 더 오래된집인 듯 보인다.

역시 조개들이 날 잡아 잡수세요~~~하고 기다리고 있다..ㅋㅋㅋ

숙소로 배달 가능하고 떠가시면 10.000원 할인 써비쓰~~~대한민국 맛집 선정!

메인 회가 나오기전 곁음식의 모습들....앗싸~~~꽁지 먹을꺼 많다~~~

구이도 많이 있구요.

 

통통한것이 맛있겠쮸?

내가 좋아하는 꽁치도~~~앗싸~~~

 

 

여기도 역시 싱싱한 조개의 잔치~~~

이집은 회에도 꽃이 피어있습니다...보기좋은게 맛도 좋겠지요?

회로만든 예쁜꽃...정말 맛있게 보이시죠?

후식으로 고동같은것도 나오구요....

쏙 빼보니....어디서 많이 본 모습하고 비슷하긴 한데...맛은 있더군요...ㅎㅎㅎㅎ

살 아 있 는 듯...

이것은 아나고 무침이랍니다....매콤하니 이집의 별미라고 맛이 끝내준다고 하던데...역시 꽁지는 못먹으니 패쑤~~~~

매운탕...요기에 밥말아서 한그릇 뚝딱~~~

매운탕의 곁음식들...

만대수산의 가격표...

아까 많은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었던 아나고가 물속에서 유영을 즐기고 있네요..

 

 

꽁지는 맛집 블로거가 아니기에 맛에대한 평가는 못합니다.

써비스나 분위기등은 평가할 수 있지만...남을 평가한다는것이 좀 그렇지요?

가신다면 두군데중 한군데는 들리셔야 자연산 회 맛을 보시겠지요...그렇다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