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매봉산 풍력발전단지의 고냉지 배추밭

분당꽁지 2011. 8. 19. 11:40

 강원도 태백의 매봉산에는 풍력발전단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바람의 언덕....바람이 많은곳이라 풍력발전단지가 조성되었지요.

 이 사진들은 2년전 자료입니다.

 

 

 해발 1,272 M

멋진 일출을 보기 위해 밤 12시에 태백을 향해 달리기 시작했으나...... 

 일출의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이 허무함이란..............

 일기예보는 역쉬 믿을게 못되네요....ㅋㅋㅋㅋ

 머지않아 출하될 배추들이 속이 꽉 찼네요...

 희뿌연 하늘을 배경으로 풍력발전기들이 춤을 춥니다.

 두터운 구름이 하늘이 안열릴것이라고 얘기해주네요...

 그렇다면 고냉지배추나 실컷촬영해야지뭐..........ㅋㅋㅋ

사람의 힘은 참으로 위대합니다...이 넓은 배추밭에 사람의 힘으로 이렇게 큰 경작지를 만들다니.....

여러분도 올 겨울 김장은 강원도 고냉지 배추로 선택하심이 어떨까요?

꽁지도 이젠 배추 비싸단 소리 않하고 사먹어야지.....ㅎㅎㅎㅎ

글과 사진이 마은에 드셨다면 아래 손바닥 콕~~~~눌러주시는거 아시죠....

꽁지가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신청하셔도 분당꽁지는 아주 조아라 합니다....ㅎㅎㅎ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한줄과 추천 하나가 꽁지에겐 큰 희망이된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