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의 추천팬션 평창현대빌리지

분당꽁지 2012. 3. 24. 06:00

횡성의 유명한 횡성한우로 점심을 든든히 먹었고 허브나라에서 허브향으로 봄맞이하고 저녁식사로는 봉평의 막국수를 맛나게 먹었으니

이제 하룻밤 묵을 숙소를 찾아봅니다. 

아이패드로 주변숙소를 검색해보니 깔끔한 평창현대빌리지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거리도 멀지않았구요...

 백령도로 출발하려다 급조된 여행이다 보니 여행길에서 모두 검색과 지인들에게 전화로 상담하며 다음여행지를 선정하여 여행을 합니다. 

 숙소인 평창현대빌리지에 도착하니 이미 해는 저물었고 골든아워의 야경촬영시각에 맞아 떨어졌습니다.

 침대방에는 함께하신 형님과 형수님께 양보하고 신혼 맛좀 살려보라 권해드립니다....ㅋㅋㅋㅋ 

 20평형의 아담하고 깨끗한 팬션이였습니다. 

 욕실도 깔끔했구요....

 꽁지는 코를 골기때문에 거실에서 자기로 결정....조오기~~~쇼파에서 자기로 했습니다....ㅋㅋㅋ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도 이렇게 넓은방....여긴 아우 혼자 독차지하라고  독방으로 내주었습니다...

 밤에 자다말고 몽유병 환자처럼 별궤적 놀이를 합니다.....못말리는 꽁지....ㅎㅎㅎㅎ

 아침이 밝았습니다....우리 여행블로거들 차량엔 항시 비상 식량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어제 준비 하지도 않았던 라면이 함께간 다른 차량에서 13개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여행에서 함께 끓여먹는 라면....그맛 끝내 주지요....

 3개의 냄비에 13개의 라면을 끓여 8명이 나누어 먹습니다....

 전날 김치를 준비해야 했는데 준비를 못해서 꽁지가 관리사무실에 가서 사정이야기 하니

인심좋은 관리소장님이 김치 한접시 주시더군요....ㅋㅋㅋ

 식사후 부대시설 구경에 나섰습니다....

 따로 마련된 식당도 있었구요...

 여름엔 물놀이 할 수 있도록 수영장도 있더군요...

 아기자기하게 늘어서 있는 건물들이 각각의 휴가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더군요.

 가능한 자연을 그대로 살리면서 친환경적으로 지어진 예쁜 팬션....

 각 방마다 밖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작지만 노래방도 있었습니다....ㅎㅎㅎ

한가족이 들어가면 딱 좋을 듯한 아담한 노래방....

봉평에 1박2일로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깨끗하고 예쁜 평창현대빌리지를 추천합니다.

주소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진조리 70-21

전화 033-334-7775,7776

홈페이지 http://www.hyundaivillage.com/

주변 볼거리로는 이효석 생가와 잏석문학관,이효석문화촌 허브나라등 다양하며

조금 멀리본다면 대관령 삼양목장이나 양떼목장등과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