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박용하쉼터소식 (2012년 5월 첫째주)

분당꽁지 2012. 5. 10. 20:34

5월5일 한국은 어린이날입니다... 

 일본팬 한분이 어머니와 함게 용하쉼터를 방문하셨네요..

 역시 쉼터는 잘 정리되어 있지요?

 작은 액자하나를 가지고 오셨네요....

 홍콩의 IDY님도 전날 다녀가셨더군요...

 몇번을 이곳에 방문하시고 오실때마다 예쁜 액자를 만들어 오시는 분 인데 저와는 인연이 없는지 한번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또 누군가가 두고가신 액자가 보이는군요...

 날씨가 더우니 꽃이 빨리 시드는군요....

 

 마치 사람이 춤을 추고있는 듯한 모양을 하고 있는 화초....

 일본팬의 어머님께서는 멀리 그늘에 앉아 무엇인가를 하고 계시네요...

 뒤로 살짝 다가가 보았답니다...

 메모리얼파크의 모습을 스케치하고 계셨습니다...80세가  넘으신 어르신께서 그림을 그리고 계신것을 보니 건강하시고

밝게 사시는 듯한  모습에 부럽기만합니다....그림도 아주 잘그리시더군요...

 어머님께서 그림을 그리시는 동안 팬은 조용히 용하군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다시 찾아본 용하쉼터의 모습입니다...

 5월 7일에 다녀가셨군요...

 같은분들이 5월 8일에도 다녀가신듯 합니다...

 하루 이틀 지난 꽃들이 몇개 보이네요...

 파란장미꽃도 용하위에 올려져있습니다....

 우편함에 붙은 용하군의 모습이 귀엽네요....ㅎㅎㅎ

꽁지는 5월 13-16일은 제주도에 17-20일은 중국 황산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일주일간 바로바로 댓글을 못달아 드려도 이해해 주세요...

여행 다녀와서 더 좋은 사진으로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