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여행추천)여행자의 휴식처 산방산게스트하우스

분당꽁지 2012. 5. 26. 05:00

지난번 산방산을 여행할때는 유채가 만발한 산방산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산방산게스트하우스는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제주여행을 하게되면 호텔 또는 팬션...아니면 리조트에 숙소를 잡는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되시지요?

서민이지만 여행을 좋아하고 참다운 여행을 하고싶다면 강추합니다....게스트하우스..

 이렇게 산방산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산방산게스트하우스...

해외 배낭여행객들 사이에서는 게스트하우스를 많이 이용하지만 아직 국내 여행객들에겐 낮선이름이 아닐까 합니다.

호텔의 편안함이나 팬션의 편리성이 비한다면 여관에서 잠을 자기는 그렇고 .....

여행자들이 모여서 하룻밤 편안한 정보교류와 씻고 빨래하고 잠자리에 들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요즘엔 대세라는것..... 

 산방산게스트하우스의 외관....

 저녁무렵 도착한 게스트하우스엔 현관등이 켜져있네요...

 여행자들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도록 1층엔 컴퓨터 두대가 쉬지않고 돌아가더군요...

 1층엔 남자들의 숙소로 되어있었구요...

 잠못이루는 여행자들을 위하여 만화책도 가득하더군요....

 각자의 침대가 하나씩 주어지는데 침대마다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과 휴대폰충전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꽁지의 자리...1층 아랫쪽...역시 정리를 잘 못하는 성격이 그대로 보입니다.....ㅋㅋㅋㅋ

 2층은 여성들의 침실로 구성되어있었구요....

 세탁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세탁실안에는 게스트용 세탁기가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꽁지 역시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인지라 천천히 구경했답니다...

 세면실과...

 샤워실....

 샤우ㅕ실 밖에 옷을 벗어 놓아두는곳...첫날 꽁지는 이것을 모르고 샤워실에서 ....ㅋㅋㅋ

 대형냉장고도 준비되어있더군요....

우리 일행도 낮에 먹다남은 고기를 포장해서 가져와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 다음날 저녁에 바베큐장에서 바베큐 해 먹었지요... 

게스트하우스 옆에는 상추며 야채들을 심어놔서 바베큐파티때 땃\가 씻어서 먹을수 있습니다.... 

 바로 인근엔 걸어서 갈 수있는 용머리해안의 기암괴석을 볼 수 있으며...

 마음껏 경치를 탐닉해도 누가 뭐라할 사람 없답니다....

아~~~~자연의 위대함이여~~~~

 

게스트하우스의 숙박요금은 1박에 15.000원.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019-1

064)792-2533,2544........ 010-9775-2825

오랫길을 걷는분들에겐 픽업써비스도 하고 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