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야탑맛집)오리훈제 찰흙구이 뜰방과 나리플라워

분당꽁지 2012. 6. 28. 12:21

 이제는 다른세상의 사람이된 박용하로부터 많은 인연이 이루어진다.

많은 일본팬들을 만나왔고 가끔 오시는분들과는 식사할 자리도 꽤 많아졌다...

메모리얼파크 입구에 위치한 나리플라워 김오례사장님(010-4355-7029)과도 박용하를 통해서 알계되고 긴 인연을 계속 유지하고있다.

일본에서 오시는 팬들과의 식사자리도 자주 주선하셔서 가끔 함께 식사를 하게 되지요..

지난 4월에 한국을 두번째 방문하시는 일본의 팬3분 ...지난해에도 만난적이 있고

그후 나리꽃집 사장님과 계속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가 되셨던것이다.

오늘은 꽃집 사장님이 점심식사를 대접한다하여 함께 찾은곳이 메모리얼파크와 멀지않은 뜰방 오리훈제집이네요...

 입구의 모습...야탑동에서 상가 밀집지역이 아니라서 조금 여유가 있네요...ㅎㅎㅎ

 밑반찬 소개 들어갑니다...

 새콤달콤 돈나물...

 꽁지가 좋아하는 야채들....

 

 시원한 김치

 

 

 드디어 훈제오리 나왔네요....

 김치 역시 정성스럽게.....

 

 훈제를 먹고나니 탕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일본분들이 훈제와 탕 모두 아주 좋아 하시더군요...

 

 꽁집 사장님과 긴 인연을 맺고계신 팬과함께....

 활짝 웃으며 오이시....오이시를 연발하고 계시네요....

 지난해 함께 오셨던 멤버 그대로....

 뜰방 사장님께도 맛있게 먹었다고 인증샷을.....ㅎㅎㅎ

 꽃집으로 돌아와 그간의 안부를 이야기하며 커피한잔합니다.

 아쉽지만 또 내년을 기약하며 헤어집니다....

소레자마타 아이마쇼~~라이넨~~~~

서울로 가는길에 드시라고 과일 한봉지를 또 싸서 보내는 꽃집 사장님.....ㅋㅋㅋ

저사장님은 저렇게 맨날 퍼주기만 하시니 어떻게 돈버시려나 모르겠어요....

정많은 사장님 식사 감사했구요....이제 부자되세요~~~~~ㅎㅎㅎㅎ

 

뜰방 :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74--1

전화 : 031-705-5280

 

나리플라워 ; 박용하,뜰방,오리훈제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메모리얼파크입구

전화 : 010-4355-7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