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무주맛집)덕유산 등산전에 반햇소 하산후엔 늘봄 토종닭으로 만족한 식도락!

분당꽁지 2012. 12. 23. 05:00

 덕유산을 가려면 무주IC에서 고속도로를 빠져 나오게 됩니다.

보통 서울에서 출발하면 점심먹을 시간에 도착하게 되지요...

무주IC 만남의 광장엔 식당이름이 아주 재밌는집이 있어 들어갔습니다.

반딧골 한우 반햇소..간판만 봐도 한우가 먹고싶어지는집.....ㅎㅎㅎㅎ

 무주 만남의 광장이니 지도도 필요없이 찾아갈 수 있는곳...

순두부,청국장....이것도 좋아하는데....

반딧불한우 반햇소 간판때문에 끌려 꽁지는 뚝배기불고기로 주문....

 만남의 광장이라 사실 별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갔지요...

그래도 여기는 전라도....반찬이 몇개 안된다고 얏보시지 마라~~~

 밑반찬 전라도답게 맛이 있습니다....ㅎㅎㅎ

 다른분이 시킨 육회....꽁지에겐 그림의 떡이겠지요?....ㅎㅎㅎ

 

 어린이 손님도 좋아할만한 반찬도 있구요....

 설렁탕을 시켜 먹었다면 더 잘 어울렸을 깍두기....

 뚝배기 불고기 나왔습니다....양이 혼자먹기엔 많을듯 하였으나

꽁지 ㅁ\뱃속으로 모두 들어갔다는..........ㅋㅋㅋㅋ

 기름이 잘잘 흐르는 밥...마치 집밥인것 처럼 느껴지네요...

 버섯과 함께 뚝불 먹어줍니다.....포만감 가득합니다...

 과일샐러드와함께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하고 힘을 축적하여

덕유산을 올라 마음껏 촬영을 합니다....

 해질녘이면 하산후 라제통문 삼거리의 늘봄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다시 집으로 향할 준비를 하지요...

 열심히 촬영했으니 또 먹어줘야겠지요?

이렇게 먹고 다니다 꽁지 배 나오겠어요....

 여러명이 다니면 좋은점이 음식을 두종류 이상 시켜서 맛볼 수 있다는점...

토종닭 백숙과 닭도리탕으로 일컬어지는 닭볶음탕을 시켰습니다.

 전라도 여행은 참으로 행복합니다....

왜?..............음식이 좋으니까...........ㅋㅋㅋㅋ

 토종닭이라 너무질기지 않으면서 식감이 참 좋았던 닭볶음탕....

 꽁지가 좋아하는 알타리김치...

 시원한 미역줄기

 비쥬얼도 깔끔한 파김치

 다진 청양고추

  

 

 

 

 

 

 전라도 밥상답게 밑반찬이 너무도 많아 하나하나 설명 안해도 다 아는 음식들....

 달복음탕 ....남김없이 싹 비워주고 왔습니다.

이집에 강아지 줄것도 남기지 않고.......ㅋㅋㅋㅋ

 

무주 여행하시면서 라제통문 여행하실때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듯....

라제통문 삼거리 늘봄!

전북 무주군 설천면 소천리  786-51

063-324-1900

 

 

이글은 추천맛집 전라북도편에 소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