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화천산천어축제의 백미 산천어 맨손잡기

분당꽁지 2013. 1. 23. 11:40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낚시로 산천어잡기 체험을 해 보셨다면

이제 정말 추위속에서 짜릿한 손맛을 볼 수 있는 산천어 맨손잡기 체험을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멋진 싸나이....멋진 남친....멋진 아빠로 거듭 태어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일년에 한번 멋진 사나이로 태어나 보실 수 있는 좋은기회 ......잡아보세요.

 얼음판위에서 낚시줄을 들락이며 산천어를 잡아보셨다면 이렇게 인증샷도 찍어보시고 멋진 추억으로 남기셔야죠?....

 이제 산천어축제도 4일 남았네요....

세계 7대 불가사이...이만오천명의 주민이 사는 화천군에 어떻게 150만명의 관광객이 찾아올까?.....ㅎㅎㅎ

모 방송국에서는 미친사람들로 표현했더군요...축제에 미친사람들....

축제의 횟수를 거듭하며 늘어나는 관광객수....

그만큼 볼거리 즐길꺼리를 만들어 내는 관계자들의 노고가 있어 이루어진 세계4대 겨울축제중에 하나로 선정되지 않았을까요?

여기도 어김없이 농산물 교환권이 오천원 환급됩니다...

7천원내고 한마리만 잡아도 남는장사?.....ㅎㅎㅎㅎ

 관계자들이 맨손잡기 체험장에 산천어를 넣고있네요....

 입담좋은 사회자는 연신 둘러싸인 인파에 산천어를 던져주며 호응을 유도합니다....

 용감한 선수들 입장합니다...

한겨울에 반팔에 반바지입고.....맨발로.....후덜덜합니다......

 드디어 체험장으로 입장~~~~~눈이 쌓여있는 길....흐미~~~~발이 얼마나 시릴까?

 용감하게 나섰지만 추위는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잔뜩 움츠린채 입장하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용감한 사람 입장하시고~~~~

사회자의 구령에 맞춰 입수~~~~~~~~~~~으아~~~~~~~~~~보는 꽁지가 닭살이 돋네요....

 관객들은 우뢰와 같은 박수~ㅉㅉㅉㅉㅉㅉㅉ

 앳띤 어린 소녀들도 드디어 입수~~~~

 한쪽에 사람들이 많이 모였는데....

저 자리가 명당인듯 사람들은 계속 산천어를 맨손으로 잡아올리네요....

 잡고.....

 또잡고~~~~

 잡은 산천어는 옷속으로 넣어야합니다....

잡은 산천어를 넣을 비닐은 맨손잡기가 끝난 후에 제공되니 잡은고기는 어떻게든 본인이 보관을 해야 한답니다...

아주 재밌는 풍경이 많이 연출되지요....

 제한시간 5분이 지나자 못잡은 사람들에겐 미련이 남는듯.....

추운 물속에서 안나오고 두리번 거리네요....

 용감한 여학생도 드디어 뒤늦게라도 한마리 포획에 성공~~~~

 이분은 완전 맨손잡기 선수네요....계속 잡아올리더군요....

그렇게 맨손잡기 체험을 하셨다면 이제 따뜻한 족욕탕에서 언 몸을 녹이셔야죠?...........

맨손잡기 체험장 바로 옆에는 족욕장이 준비됭있답니다.

 

이열치열이 아닌 이냉치냉으로 이번겨울 확~~~~~잡아보시고

멋진 아빠 멋진 누나,멋진 오빠로 거듭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