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설명절엔 금복농원의 청송꿀사과 강력추천-한약퇴비로 농사지은 농장주 직거래

분당꽁지 2013. 1. 27. 20:30

 지난번에 한번 소개 해드린적이 있는 금복농원의 청송꿀사과를 며칠전 또 주문했답니다.

한약부산물을 퇴비로 사용하고 친환경 농법을 고집하는 금복농원의 고집센 사장님에 대한 믿음과

입에 넣으면 꿀인지 사과인지 모를정도의 당도를 자랑하는 맛 때문이지요...

 

 

그 흔한 인터넷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하나도 없는 고집스런 농부 금용복사장님....ㅋㅋㅋ

농협 공동수매도 거부하시고 오로지 알음알음과 입소문으로만 판매하신다는 농부랍니다.

 배달되어온 박스를 개봉하니 실한 사과들이 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32개 들어있는 10Kg짜리 하나와

이번에는 사과즙도 판매하신다고 하여 사과즙도 두박스를 주문했답니다.

 한박스는 사과 10Kg 이고 한박스는 사과즙이랍니다.

 

 주왕산의 정기를 받고 자란 청송사과

거기에 한약재를 먹고자란 너무나도 맛있는 금복농원의 청송사과랍니다.....

 2010년 대상을 받았다고하는 청송사과되시겠습니다......ㅎㅎㅎㅎ

 주문하시면 이렇게 우체국택배로 집 현관까지 배달되니

설명절때도 무겁게 들고다니실 필요없이 미리 보내실곳 주소만 알려주시면  깔끔하게 아주 실한녀석들로 배달이 될 듯합니다.

명절에 임박하여 주문하시면 책임 못져요~~~~ㅎㅎㅎ

 설명절 대비해서 인지 지난번에 없던 과일 낱개 포장지가 들어있네요...

과일의 품위가 더 있어 보이네요.....ㅎㅎㅎㅎ

 몇알 꺼내어 인증샷 날려주고~~~~

찍으면서고 새콤달콤한 맛이 입가에 맴돌아 침샘을 자극합니다....

 함께 주문한 청송사과 사과즙이랍니다.

100% 청송사과에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사과즙은 아내와 아들이 좋아해서 주문했지요...

지난번 다른곳에서 한번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아들이 잘먹길래 이번에는 금복농원에 주문을 했지요.

 입안가득 상큼한 느낌..............

유명하다는 음료수 업체의 과일쥬스는 맛이 감히 비교가 안되지요...

어디 농장에서 직접수확해서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는 청송사과즙이랑 비교할 수 있을까요...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믿을 수 있는 사과즙까지 준비했으니

가장의 마음이 흐믓합니다......ㅎㅎㅎㅎ

 열심히 공부하는 아들.....ㅎㅎㅎ

남들이 보기엔 게임하는 아들같지만  꽁지 아들은 저게 공부하는거랍니다....전공이 게임개발이거든요....ㅎㅎㅎ

 게임하면서 가져다준 사과즙은 낼름~~~~~~ㅋㅋㅋㅋ

맛이 어떠니?......아빠~~ 쵝오~~~~~~~~~~~

 지난번에 사과즙하고 어때?

"으음~~~~~~~~~이번께 달콤한 맛과 사과의 진한맛이 더 좋은데....."

역시 예상대로의 답이 나오더군요....이럴때 꽁지의 기분도 업~~~~되는거지요...

 써비스로 꽁지가 아내에게 사과 깍아 대령합니다....

4형제의 막내로 태어나서 어릴때부터 손님오면 과일깍아 대령하는일은

늘상 막내아들인 제 몫이였으니까 과일은 꽁지가 아주 잘깍아요....ㅎㅎㅎㅎ

 이번에 배달온 사과도 역시 꿀샘에 꿀이 가득....

달콤함이 꿀인지 사과인지 모를지경....

 

 

사과박스안에 함께 온 A4 용지....에 프린트 되어 있는것 스캔했습니다.

 겨우내 제기동 한약방에서 ㅚ비로쓸 한약재 부산물들은 모아서 퇴비로 사용하신다고...

 화학비료를 쓰지않고 한약재의 부산물들과 퇴비를 이용하여 유기농으로 사과농사....

 

 농장에 은박지를 깔아서 햇빛을 반사시켜 사과의 당도를 높이는작업...

 빨갛게 먹음직 스럽게 익은 사과...여러분께로 달려갈 준비가 끝난 녀석들이죠~~~

 위의 상품외에도 5Kg짜리가 있다고 하더군요....

 

 

이번 설에는 우리몸엔 우리농산물로 선물해보세요

맛좋고 질좋고 믿을 수 있는 금복농원 청송사과로~~~

 

 

백화점의 과장된 포장으로 비싸도 너~~~~~무 비싼 청송사과 말고

농장주가 직접생산하고 직접선과해서 직접판매하는 믿음직한 금복농원의 청송사과로~~~~~  

고집쟁이 농부 금용복씨 부부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떠오르르수 있게해주세요....ㅎㅎㅎㅎ

 

 

주소 : 경북 청송군 파천면 중평리 220번지

전화 : 010-4535-3275

계좌번호 : 702613-02-018765(우체국)  예금주 금용복

 

 

이글은 추천맛집 경북편에 소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