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체험 -제주바다체험장

분당꽁지 2013. 2. 27. 01:00

 바다생물을 맨손으로 잡아보고

낚시로도 잡아보고

바구니로도 잡아볼 수 있는체험장이 제주바다체험장이랍니다.

위치는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608-3 번지에 위치해 있구요....

대로변에 있어 지나는길에 체험 하실 수 있답니다.

 낚시를 좋아라 하시는분들이야 바다에서 직접 잡는걸 선호 하시겠지만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시는분들이라면

바닷곳 소라와 전복 문어등을 직접 잡아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

체험장 입구에 태우가 있어 간판을 대신하고 있답니다.

 지난번에 갔을때 보다 체험료가 조금 올랐네요...일인 10.000원

키조개나 전복등 잡아서 모두 요리해 드시려 한다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니

잡아보는 체험만 하시고 바닷물에 놓아주는것이 좋습니다.

 일단 입장하면 이용설명을 쥔장에게서 듣고

이후의 모든 과정은 셀프랍니다...

 지난번엔 없었던 상어가 들어왔네요...

상어게게 먹이주는 체험도 할 수 있다고...

어린아이는 작은 배를 타고 상어와 함께 놀수 있어요....

 잡아서 드실곳.....낚시하는 곳이랍니다....

잡은 고기는 싯가에 회를 써서 드시고 매운탕을 끓여주기도 합니다.

 낚시로 이녀석들 잡으려 하니 얼마나 빠르게 움직이는지 꽁지는 한마리도 못잡겠더라구요...

 바닷속 문어가 보입니다.....

 바구니로 이녀석들 잡아보는 체헙도 할 수 있답니다....

물고기가 엄청 빨라요.....잡기 무지 힘들더군요....ㅎㅎㅎㅎ

 손으로 만져볼 수있는 거북이들도 있구요....

 키조개도 드실것만 잡으셔야합니다.

 문어가 한마리 체포되었군요....

 우리 일행 형님이 문어한마리 낚시로 체포하시고 좋아라 하시네요....ㅎㅎㅎ

 꽁지아우님 나 문어한마리 체포했어~~~~~ㅎㅎㅎ

 한쪽엔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낚시 체험을 하고 있더군요...

 체포된 문어는 바로 삶아지고.....우리의 뱃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네요...

 

 불쌍하게 체포된 문어는 이렇게 분해되어 우리 앞에 나타났습니다...

함께 잡은 전복과 소라도 회를 떠서 한라산 맑은물의 소주와 함께 뱃속으로 고고씽됩니다...

 

제주바다체험장 -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608-3

064-784-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