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맛집-섬사랑 향토음식점에서는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아요.

분당꽁지 2013. 3. 1. 08:50

 제주 우도 섬사랑에서 정말 맛있게 아침을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등어 구이 갈치구이 옥돔구이.....거기에 갓나온 산나물까지.....

제가 잠을잔곳은 뽀요요팬선에서 등대길을 넘어가면 검멀레 해안니 나오지요....

검멀레 해안에 위치한 섬사랑 향토음식점이 바로 아침식사를 맛나게 한곳이랍니다.

검멀레 해안은 바닷물 색도 아주 예술이랍니다.

 비양도에서 일출을 촬영하고 팬션으로 돌아가다가 만난 섬사랑 한정식집...

 밖에서 보아도 아담하니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단체사진 한장 담아줘야죠?

고등어와 옥돔,갈치구이에 나물까지 입맛을 자극합니다....침이 꿀꺽.....

 산에서 막 채취해온 듯 한 산나물이 너무도 싱그럽고 입맛을 돋아줍니다....

물론 계절음식이겠지만 싱그러운 몸내음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너무도 싱싱해 보이시죠?....

 한국 어느 식당을 가나 다 나오는 김치지만 이곳 김치 좋았어요....

 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았던 무생채...

 

 제주도니까 옥돔구이 먹어줘야겠지요?

 통통하게 살이 오른 갈치

 꽁지가 아주 좋아하는 고등어 구이.....

 제주에서 맛 볼수 있는 또다른 별미 뿔소라....

 전복뚝배기의 전복이 살아서 꿈틀거리더군요....

동영상으로 담아야 됐었는데......ㅠ.ㅠ

 쥔장께서 뿔소라 먹는법을 가르쳐 주고 계시네요....

먹지 말아야 할부분을 소상히 알려주십니다.

어느부분은 먹으면 너무 쓰다고...

나머지 소라는 알아서 셀프로 ...... 

 전복 역시 먹지 말아야 하는 부분을 알려주시고...

이곳은 특히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고 맛도 좋았던곳....

우도에 가시거든 꼭 한번 들려보세요...

여행블로거 꽁지가 추천하는 우도 맛집....섬사랑.

검멀레 해안에 위치하고 있구요

064-784-8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