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바다바다에는 회 못먹는 사람들에게도 맛있는 먹거리가 푸짐

분당꽁지 2013. 3. 5. 00:30

 여행을 하다보면 꽁지는 바보가 될때가 많아요....ㅠ.ㅠ

특히 바닷가을 여행할 때면 들리는곳이 횟집이지요...

회 못먹는 꽁지에게도 제주바다바다에는 먹거리가 푸짐해서 좋았답니다.

일행들이 "회먹으러 가자고 하는데 난 못먹으니 횟집 가지말자" 할수도 없고 그냥 따라가는편이지요.

특히 저녁에 횟집에서 저녁 먹는날은 소주에 밑반찬으로 배 채우다 보니 몸에 무리만 가지요....ㅠ.ㅠ

 

 

제주바다바다는 점심식사 시간을 이용해서 제주 시내쪽 여행중에 들렸답니다.

공항에서도 멀지 않은곳...

 큰 대로변이라기 보다는 약간 이면 도로에 위치한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아는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진 집이더군요...

 단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어 우리처럼 몇명이 함께 여행할 경우에는

세트메뉴가 더 저렴하겠지요...

 착한가게메뉴인 4인 큰상...60.000원....

점심메뉴로 착한손님을 주문할수도 있지만 제주도까지 와서 회 안먹고가면 후회하겠죠?

 

 착한가게 기본세팅모습입니다.

 밭에서 막 뛰어나온듯한 상추....

 회먹을때 기본 3총사.

 이것은.....계란부침....

회못멋는 꽁지를 위해 다른분들이 꽁지에게 양보하여 혼자 다~~~~먹어 치웠씀....ㅋㅋㅋ

 

 

 

 요것은 무우 짱아치.....맛이 아주 좋더군요...

 광어와 우럭이라고...

 회무침....

일행들 아주 행복해 하더군요....

꽁지덕분에 배당이 늘었다하며.....ㅎㅎㅎㅎ

횟집만 가면 꽁지의 옆ㅈ리는 VVIP석.....ㅎㅎㅎ

 색감이 아주 끝나주네요....ㅎㅎㅎㅎ

 돈&한치....돼지는 그래도 몇점 먹어줘야겠지요?

 멜젓에 찍어서.....

 조림장을 입혀서 바싹구운 생선....

 이집의 특선메뉴 꽝국수....

꽝은 제주말로 뼈다귀를 말한다고 하더군요...

뼈다귀 해장국에 국수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

뼈에 붙은 살점이 많아서  한그릇이면 든든하겠죠?

 꽁지가 좋아하는 해물국수 나오셨습니다...

 아주 푸짐한 해물이 압권이더군요...

게한마리는 밖으로 나오려 하듯 피팅해 놓은 쥔장의 센스도 일품...

 살아서 밖으로 나오려 하는것 처럼.....ㅋㅋㅋㅋ

 제주라서 그런지 해물이 정말 푸짐하더군요....

 이렇게 회와 국수 돼지....모두가 한자리에 모인 바다바다는 회 못먹는 꽁지도 배불리 먹고 나온집 이랍니다.

위치는

제주바다바다 - 제주시 노형동 1044-1

예약전화 064-748-5677

 

이글은 추천맛집 제주도편에 소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