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엔씨페라-남성기능성 빤스 타잔빤스

분당꽁지 2013. 9. 24. 09:41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인증한 엔씨페라의 타잔빤스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삼각이나 타이트하게 입는 사각을 주로 입어왔던 터라 기능성 팬티를 한번 입어보고자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지원받은 물품임을 먼저 밝혀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기능성팬티라 역시 착용감이 아주 좋더군요.

안입은듯 하면서 잘 받쳐주는 느낌....

여성분들은 모르는 이야기 겠지만요....ㅎㅎㅎㅎㅎ

 중소기업선정 히트상품 500중에도 선정이 된 좋은 제품이군요.

 이름이 조금 클래식하죠?

타잔빤스.....기억하기 쉬울듯 합니다.

어릴적 티비에서 보던 타잔빤스는 삼각으로 기억되는데 이것은 트렁크형 사각팬티랍니다.

 일곱색깔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상의 팬티가 있었는데

제게 배달되어 온 색상은 빨강색....

언더웨어니까 빨간색도 정렬적으로 보일지도.....ㅎㅎㅎㅎ

 다양한 인증서와 품질검사 태그가 많이 붙어있어 믿음이 갑니다.

 팬티 안쪽에는 이런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치 미끄럼방지 양말처럼.....

그래서 편하게 입을 수 있더군요....

검색창에 타잔빤스 치시면 홈페이지에 입장하실 수 있고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격이야 위에 잘 기록 되어 있으니 다시 언급하지 않아도 되겠죠?

 

 기능성팬티로서는 가격이 저렴한편이지요?

저렴하면서도 기능은 탁월한 타잔빤스~~~~~

 허리의 고무벨트 부분도 넓이가 조금더 넓어 배를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매장을 통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소비자 직거래를 함으로서

가격의 합리와를 시킨 엔씨페라!

국내업체이고 공장이 성남시에 위치 해 있습니다.

유명브랜드의 팬티 보다 성능은 좋으면서 가격은 저렴한 타잔빤스....

 

입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그건 좀......ㅎㅎㅎㅎ

여자들이 모르는 남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남성용 기능성 팬티

아마도 자주 주문해서 입게될 것 같습니다. 

 특허까지 받은 좋은 상품이니까요....

항상 땀이 차는 깊은곳.....

이제 타잔빤스로 산뜻한 기분.....

여러분도 경험해 보세요....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엔씨페라 홈페이지로 순간 이동하게 됩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6-6 지1호
연락처 : 031-733-3564 | FAX : 031-757-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