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기분좋은 선물을 받았어요.

분당꽁지 2013. 12. 18. 22:34

 박용하의 일본팬께서 항공으로 보내주신 선물이 오늘 도착했어요...

열어보고 깜짝놀랐지요...

분당꽁지 얼굴이 초코렛 포장에 들어있어요....ㅎㅎㅎ

꽁지상 이츠모 아리가토~~~

유키오상 감사합니다.....

아주 기분좋은 선물 잘 받았습니다.....

 마치 꽁지가 초콜렛 모델이라도 된기분이네요....ㅎㅎㅎㅎ

 

 10개 한박스.....

 함께 보내주신 차와 사진 카드 모두 잘 받았습니다.

 오늘은 안도 성남시 예술인상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영광도 함께 있었구요...

여러가지로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꽃 선물해주신 나리플라워 김오례사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모두모두 행복한날로 가득찬 년말 보내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