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여행)서귀포 잠수함 체험....바다속 별천지를 만나다.

분당꽁지 2014. 2. 24. 09:36

 서귀포 오션팰리스 호텔에서 여장을 풀고 베이스 캠프로 이용하다보니

아주 가까운곳에 서귀포 잠수함이 있더군요...

아들과 함게 서귀포 잠수함 탑기로하고 고고씽~~~

바다속 다른세상을 만나러 갑니다.

우도잠수함은 타 봤지만 서귀포 잠수함은 처음 타봅니다.

서귀포잠수함이 볼꺼리가 더 다양한 듯....바닷속 침몰선까지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바닷속 풍영에 심취한 울 아들~~~

 지난 2월에 다녀왔으니 아직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가....

 가격은 제주도 잠수함의 협정가격인 듯 오만오천냥....

꽁지처럼 바닷속을 무서워하는 사람에게는 안전한 잠수함이 최고....

꽁지에게는 해양액티비티중에 잠수함이 제일 안전하고 편안한 듯.....ㅋㅋㅋ

 

 이제 지아호 잠수함을 타게될꺼예요...

 우리가 승선한 잠수함은 9시 20분꺼...

 한국도 조선기술은 세계에서 손가락안에 들지만 잠수함은 핀란드에서 만들어졌군요.

 기다리는 곳에는 이럲게 인증샷이 많이 걸려있더군요.

 지아호 잠수함 모형도 있네요.

 

 

 

 9시20분이 되기를 기다리며....

 드디어 잠수함 타러 출발~~~~

 

 타기전에 무료로 인증샷도 찍어주더군요...

 잠수함을 타기위해서 이동중인 아들과 꽁지.

 

 

 드디어 잠수함이 정박해있는 곳에 도착했습니다.

 인증샷 찰영후 잠수함에 승선합니다.

 그야말로 물속으로 잠수중~~~~~

잠수탔네요.....ㅎㅎㅎㅎ

 

 

 잠수하는 동안 밖에서는 잠수부가 준비중인 모습이 모니터를 통해서 보입니다.

 

 잠수하는 동안 해설을 해주시던 이상호씨라고 하던가?....쌍둥이 개그맨의 이름과 같았었는데...

입담 참 좋더군요...

 잠수내내 귀를 즐겁게 해주던 해설사양반....ㅎㅎㅎㅎ

 바닷속에서 산호초를 만나기 시작합니다.

 바깥쪽에서는 잠수부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를 들고 인사를 해 줍니다.

  

 

 한바퀴 돌아주며 인사를~~~

 아들도 아이패드로 열심히 촬영중이네요.

 손에 잡힐 듯....

 잠수부가 물고기를 몰고 다니네요....마치 조련된 물고기처럼~~~

 

 

 

 

 이뻐두 너~~~~무 이뿨~~~~

 

 바다속에 난파선도 보입니다....

기름기가 있는것은 제거하고 이제는 물고기의 집으로 활용된다고....

 

 

 이게 수면위로 올라가는중.....

 

 

이렇게 아들과 함께 꽁지의 서귀포잠수함 여행기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은 경험해 보실만한 잠수함...

몇군데가 있지만 서귀포잠수함 좋더군요...물고기와 산호....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난파선까지 만날 수있는 서귀포잠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