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남FC vs 청춘FC 친선경기 동원대학치어리더 응원

분당꽁지 2015. 9. 17. 10:04

성남FC와 청춘fc의 친선 축구경기가 2015년 9월 16일

성남FC의 홈구장인 탄천운동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오후 6시 경기 시작이였지만 오후 4시부터 각 지방에서 온 청춘fc의 팬들과

성남FC 팬들로 운동장입구부터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꽁지는 평택이서 촬영을 마치고 탄천운동장에 도착하니

이미 경기가 시작된지 5분 정도가 경과 되었더군요...ㅠ.ㅠ

 성남FC의 주전 선수들이 뛰지는 않았지만 결과는 0:1로 성남FC

성남ㄹㅊ의 줌마서포터즈 자리에도 청춘FC팬들이 점령을 했네요...

분따서포터즈 좌석에도.....

국공립어린이집 서포터즈 자리도 양팀의 서포터즈 구분이 없이 앉았네요....ㅠ.ㅠ

 

 

 

 

성남FC 서포터즈 참 많아졌쮸?

항상 목이 터져라 외치며 응원하는 성남FC 서포터즈

경기 직관하면서도 눈은 휴대폰 모니터에....

상황이 많이 심각한가유?

잘보이니?

꽁지를 보면 자연스레 포즈를 취해주는 성남팬들....

이분은 아마도 청춘FC팬인듯....

축구는 직관을 해야지 티리로 보면 재미없지....

아~~~~아깝다?

동원대 베스트 커플?

 

베스트커플 2 ?

여신급 미모?

얘들은 찍어달라고 난리부르스~~~~

 

일몰이 오늘 쥑이네~~~~

줌마서포터즈....

오늘은 하얀 머플러로 이뿌게 단장하셨네요.

 

 

 

 

전반전 끝나고 하프타임엔 동원대 연기예술과 친구들의 이벤트...

 

경기때 가끔 이렇게 팬서비스~~~

 

 

 

 

 

 

 

얼마나 잘 보시려고?..................ㅋㅋㅋㅋ 잘 뵈유?

대학생 미모가 질투나능겨?...치어리더 안보고 다른짓하믄 섭하쥐~~~~~

애들 열심히 춤추는디.....

청춘FC 염호덕 팬이네요......

저 멀리 청춘FC 안정환감독 보이네요.

어리부리하다 한골 먹었어유~~~

 

성남FC  골넣을 기회가 꽤 많았는디...

모두 불발.....ㅠ.ㅠ

 

경기는 0 : 1로 마무리되고....

선수들은 고개를 떨구고 퇴장합니다.

그래도 성남FC 팬들은 괜찮다고 응원의 박수를 보내줍니다...

힘을내라 성남

탄천의 전사들~~~~

이번 토요일 광주와의 홈경기에서는 꼭 승리하길 바랍니다.

19일 오후 4시 탄천운동장에서

성남FC vs 광주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