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사

여름휴가중 신도 시도 모도에서 만난 꽃

분당꽁지 2016. 8. 19. 10:26

여름휴가를 1박2일로 아주 짧게

인천에서 10분 배타고 가는 신도,시도 모도 로 갔다.

신도에 도착하면 시도와 모도까지 모두 연도교로 연결이되어 차를 가지고 한바퀴 돌 수 있고

우리의 숙소는 제밀 마지막섬인 모도에 조각공원이 있는 배미꾸미에 잡았다

짐이래야 별것도 없지만 펜션에 가방하나 놔두고 다시 섬 일주 시작.

일주라고 해야 아주 천천히 돌아도 몇시간이 안걸린다...ㅋㅋㅋ

일단 눈에 보이는 꽃이나 찍자....

연꽃차를 만들려는지 이곳엔 백련이 많네요....

오랫만에 백련의 아름다움에 취해봅니다.

이 붙어있으니 쌍연?....ㅋㅋㅋㅋ

게 입술에 루즈바르고.......

짝 숨어서 수줍게....


피어나는 연과 진연.....

연자를 빼 먹기에는 너무 멀리있네요....


궁화 무궁화 우리나라꽃~~~~~~

해당화 피고지는 섬마을~~~~~

당화~~~~



자와 배롱나무가 있는 풍경


자와 무궁화가 있는 풍경

무궁화도로....

작은 3개의 섬으로 연결된 신도,시도 모도에서 만난 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