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성남시 서현문화의집 DSLR 사진반 3월 출사-성남아트센터

분당꽁지 2017. 2. 17. 10:11

성남시 서현문화의집 dslr사진반에서는

매월 3번째주 목요일은 출사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출사장소가 마땅치 않지요...

야경,아니면 철새...곤줄박이와 박새.....뭐 이런정도...

하지만 성남시에서는 그리 만만한것이 없지요...

연세 있으신분이 많아서 장거리 출사는 힘들고

추운날씨에 너무 오랜시간 야경 출사를 할 수도 없고....

그래서 이번출사지는 주차하기 좋고 가까운 상남아트센터...

인물사진의 구도와 연사로 공중부양 촬영하는 방법을 강의했습니다.

분당꽁지가 모델이 되어 자세 연출 보여드리고.....ㅋㅋㅋㅋ

일찍 도착하신 수강생분들께서는 미리 주변 스케치를 시작하시고....

날씨가 맑고 좋았다면 풍경사진도

조금 더 강의 해 드리려 했으나 하늘이 영~~~~

너무 아름다운분이라 우리반에 남성 회원 넘칠까봐 얼굴 가렸습니다....ㅋㅋㅋㅋ

2017년 1/4분기에 새로이 수강시작하신분입니다.

다른곳에서 이미 사진강좌를 좀 듣고 오셔서 장비도 후덜덜합니다...

서현문화의집 사진반 왕멋쟁이 언니로 통합니다.

나으 만두로 반장님 찍었는디 워떤가 한번 봐줘봐유~~~~

만두:사진하는 사람들의 은어로써 85mm F값이 1.2인 럭셔리 렌즈를 이야기합니다.


조형물 하나를 사이에 두고 서로 마주보며 슈팅!

마주 보며 촬영한 사진들....

이렇게 서로가 서로에게 피사체가 되어주고.....

이번엔 분당꽁지가 공중부양 사진 촬영을 위해 자세 시범을 보입니다.

지난해 한강 출사에 이어 두번째 점프샷 강의....

비상구 모드....ㅋㅋ

현사진반 모델 몇분중 한분....

명을 모델로.....

장풍으로 바람을 내는 임쌤....날아가는 윤샘~~~

모델 바꿔서....

연샘이 날리고 윤샘,이샘은 날라주시고~~~~

이샘 날리고 연샘 날아가고~~~~

우리반 남성모델 넘버`1 임샘....

오늘쯤  몸살 나지 않으셨나 몰라요....

뛰고....

또 뛰고

날아오르고.....

날아오르는 임샘을 촬영하기위해 우리 사진반 모두 쓰러지고.....ㅋㅋㅋㅋ

우리 임선생님의 표현에 의하면 임샘의 멋진모습에 모두 쓰러졌다고....ㅎㅎ

남들이 이 모습을 보면 뭐라 할까?....

어때유?....우리 사진반 멋지죵?

나이를 잊고 사는 서현문화의집 사진반이랍니다.

늘 몸살 안나셨다면 다행이네요.

다른분들 올라 오시기전에 꽁지가 한번 촬영하고....

발아래 다른 수강생들 두신 기분은 어떠신지요?

마지막샷은 커플 점프샷을 연출해봅니다.

우리 서현문화의집 사진반을 위해 모델을 해주시느라

멋진 점프를 수 없이 해주신 임샘,윤샘께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