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우리 김지유 첫돌잔치 했어요.

분당꽁지 2017. 3. 13. 09:09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준 지난 1년!

이제 첫돌이 되었네요.

야탑의 돌잔치 전문점에서 지유 엄마,아빠와 가까운 친척이 함께

작은 파티로 첫돌을 축하해 주었답니다.

예전에는 백일,돌잔치를 성대하게 했었지만

이제 점점 축소되는 느낌이예요...

입구에 우리 지유의 돌을 알려주고 있네요.

미리 촬영해 놓은 지유의 돌 스튜디오 사진들이 보여지고...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촬영해준 지유의 성장과정 사진들이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영상작업은 게임프로그래머인 지유 외삼촌의 작품...고로 꽁지 아들의 작품...ㅋㅋㅋ

아기 돌잔치 전문점 베이비엔젤...

.음식은 거의 못먹어봤어요....ㅠ.ㅠ

할아버지 껌딱지 지유 안고 다니느라....

그래도 행복한 오늘입니다. 

동안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촬영해 놓았던 사진으로 트리를 만들었어요...

찾아주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도 준비했지요.

옷 갈아입기전에 할아버지와 인증샷 하나 찍어놓고....

한복으로 갈아입고 손님 맞을 준비를 합니다..

할아버지 품이 좋아요~~~~할아버지와는 말이 잘 통해요~~~ 

손님들 오시기전에 인증샷좀 남기고...

할머니도 오셨어요~~~

하지만 지유를 안을 수 있는 사람은 딱 세명....

엄마,외할머니,외할아버지....아빠와 친가식구들 삐치겠어요~~~

지난 1년간 첫 울음리 부터  기록해온 지유엄마와 외할머니,외할아버지의 극성 스러운 영상들....동영상을 상영하고 

이제 입장식을~~~~

큰 박수소리와 함께 입장~~~

지유에 관한 문제에 제일먼저 손을들어 맞추는외삼촌~~~~

덕담도 한마디~~~~

사회자는 선물을 주기전에 짓궂게 삼촌 춤솜씨를 보여달랜다.....

내 아들 맞네요.....ㅎㅎㅎㅎ

멋지게 분위기 한바탕 띄워주고.....

그 모습을 뒤에서 웃으며 보고있는 지유 아빠의 웃음도 보기 좋네요.

역시 가족은 사랑입니다~~~~~

상에 외할아버지가 5만원 사임당을 올려주고

삼촌도 사임당 하나 올려주고~~~~

대전 이모도 세종대왕 다섯분을 올려주시고~~~~

친할머니도 사임당 한분 모셔주셨습니다.

이제 오늘의 하이라이트 돌잡이를 시작합니다.

외할아버지가 잡기 좋게 반을 접어 올려준 사임당을 잡을까 말까.....한참 고민을 합니다.

결국 아버지가 접어서 준 사임당을 먼저 잡고....

두번째도 사임당 한분을 더 잡아 두손에 사임당을~~~

우리 지유 재벌되려나봐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잘키울께요~~~

장 멀리서 오신 손님에는 지유 고모.......

어디서 오셨냐구요?

지유 돌잔치 보려고 캐나다에서 지유 선물 한보따리 준비해서 오셨어요....

4살때까지 입을 옷을 종류별로 ~~~~

앞으로 살아가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잘 키워준 지유엄마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인증샷 못찍었다고 외할머니는 끝나고 인증샷 찍어 달랍니다....


우리 지유 건강하고 총명하게

사랑 받을 줄 알고 ,사랑할 줄 알고, 사랑 줄줄아는 아름다운 아이로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