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서현문화의집 사진반 특강중 조만간 수강신청하세요.

분당꽁지 2017. 6. 3. 12:54

서현문화의집이 2/4분기는 리모델링중이라 정식 강의가 없답니다.

그래서 2/4분기에는 원하시는분들과 특강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매주 목요일 번개형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특강반은 오전에 모여 Q & A 형식으로 진행하고 약간의 포토샵 강좌.

이번에는 오전 수업 마치고 함께 점심식사 후 보리수 촬영하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탄천에서 풍경과 인물 촬영으로 방향 전환...

분당꽁지의 사진도 우리 사진반 님들이 많이 담아 주셨습니다. 

가장 단순하고 취재 다닐때 사용하는 탐론 28-300을 장착한 오막삼....

요즈음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합입니다.

허리에는 시그마 12-14 아트렌즈는 광각용으로 가지고 다니고... 

오늘의 강의 장소는 분당꽁지의 아지트 가비양....가비양커피공화극!

오늘은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수업하다 모자르니 리필 해달래서 더 마셔 가면서.....

반장님이 준비해오신 방울토마토로 건강도 챙겨가면서.....

수업 후 보리수 촬영을 하러 나갔으나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 접사하기엔 무리수......

태평동 탄천으로 이동 우리밀과함께 풍경을 담았습니다.

우리밀과 함께 파란하늘을 담는 이샘과 신샘~~~~

이샘과 신샘을 찍는 반장님....

이 좋아 모델놀이 시작하니 바로 슈팅 시작하는 반장님....

모델놀이에 이샘도 열심히 슈팅중....

샘도 열심히 촬영중....

야생화 좋아하시는 신샘은 백마가 항상 마운트 되어있네요....

모델이 된 이샘~~~~

번엔 신샘이 모델~~~~

늦게오신 우리반 전속모델 차원장님...

차샘은 촬영에는 관심없고 주로 모델에 더 관심이 많은 백성임....ㅋㅋㅋ

온갖 장비 배낭에 가득 넣고 열공하시는 반장님이 이번엔 모델로 변신~~~

빛이 좋아 다시한번 모델~~~

번엔 분당꽁지가 모델....

짚모자가 촬영할때도 목까지 가려주어 안타기에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나이먹어가면서 얼굴이 너무 타면 보기 싫어 이제 챙이 큰 밀짚 모자를 자주 사용하게됩니다.

노짱이 밀짚모자 쓴 사진이 많이 돌아 나의 이모습이 노짱 필 나온다고.....

노짱을 조금이라도 닮았다면 감사한 일이지요......

할배가 되었어도 마음만은 젊게...

늘 하얀 티셔츠가 사진이 잘 나왔네요...

아이들 같다고 안입으려 했는데....ㅎㅎㅎㅎㅎ

우리 박반장님이 찍어주신 분당꽁지의 모습입니다...

오랫만에 꽁지 마음에 드는 사진들이 많네요....

남들 촬영만 해줬지 정작 내 사진은 손가락으로 꼽을 만큼바께읍다~~~~ㅠ.ㅠ

오늘은 내사진이 많다.....ㅎㅎㅎㅎㅎ


뽀샤시한 분당꽁지 모습입니다....ㅎㅎㅎㅎ

박반장님 감사합니당~~~~

어제 이샘이 촬영해준 사진으로 페이스북과 카톡 이미지 바꿨더니 대박입니다...

이샘에게도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