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에 출장간 이유

분당꽁지 2011. 12. 19. 15:14

 북경에서 LG디스플레이 와 합자회사들의 행사가 있는데 그중 현장을 3D 입체영상으로 중계를 하기 위함이였습니다.

분당꽁지는 사진작가로 일하고 있지만 가끔은 동영상도 촬영합니다...

 15일 오후에 있을 행사를 위해 12일에 출국하여 행사장을 찾아갑니다....아직 텅빈 행사장....

 13일엔 일행중 한명이 자금성을 안 가봤다고 하여 천안문과 자금성를 관광...

 천안문

 왕부정 거리도 관광...

 

 역시 중국은 못먹는게 없어요....전갈...

 비위약한 꽁지는 만두를 사먹어 보고...

 메뚜기와 지네.....

 번데기

 거미까지.....ㅠ.ㅠ...이걸 어떨게 먹을까?.....징그럽다.....

 꼬치에 있는 저것들을 어떻게 먹을지.............으~~~~~~~~~

 케밥...

 요렁건 먹어줘야죠....ㅎㅎㅎ

 이뿌게 생긴 알밤....요것도 꽁지 뱃속으로...

 북경에 왔으니 북경 오리도 한마리...더불어 술도 한잔.....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의 중국 음식 상차림....왕부정거리에서 먹은게 많아서 2/3는 남기고 나왔네요...

 꽁지 인증샷...ㅋㅋㅋ

 5시 30분에 시작한다는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금면왕조라고하는 공연인데 촬영은 금지하더군요.

 한 아이가 책을 읽다 꿈속으로 들어가면서 공연은 시작됩니다.

 역시 중극의 공연 볼만합니다.

 위쪽의 무희는 연체동물처럼 보이네요....

 200톤의 물이 공연 마지막 부분에서 쏟아져 흐르는데 볼만하더군요....

 꽁지가 사진 찍으면 이렇게 홍보도 해줄텐데 왜 못찍게 하는지....도대체 알 수가 없네요...

 다시 아이가 나오면서 공연은 끝이납니다.

 14일에 행사장에 중계를 위한 케이블을 과 카메라 세팅을 완료하고 리허설을 기다립니다.

 꽁지가 촬영할 2번 카메라와 위치....

 수차례의 리허설을 끝내고 지루한 표정들의 중계팀 감독들....ㅋㅋㅋ

 16일 ..모든 준비가 완료된 상황입니다.

 텅 비었던 행사장이 이렇게 변했네요....

 많은 사람들이 투입되니 행사장이 이렇게 바뀌더군요....

 이제 행사가 시작되려 합니다....

 드디어 시작...

 행사중엔 사진 촬영할 시간도 없었구요....행사 마무리할때 인증샷...

 행사 무사히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구름위를 날라서~~~~

 이제 한국땅이 발아래쪽에 보이네요...

 손오공이되어 저 구름을 타 보고싶네요...

 여기가 어디쯤일까?

 구름 윗쪽과 아랫쪽이 확실히 구분됩니다....

구름 아랫쪽은 어둡고 흐린 날씨네요...

이렇게 며칠간의 중국 출장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