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황산여행(2)-황산에서는 담배를 피울 수 있다.

분당꽁지 2012. 5. 22. 12:00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황산이지만 이곳에서는 흡연을 할 수 있다는사실...

단 정해진 장소이긴 하지만....흡연가들에게는 이런 고마울때가 ......ㅎㅎㅎㅎ

 경치 참 멋지죠?...꽁지는 담배를 많이 피우는 골초중의 한사람이죠....별게 다 자랑질이네....ㅋㅋㅋ

 쉬운코스로 트래킹을 시작하지만 그래도 워낙에 저질체력의 꽁지가 카메라 배낭메고 산을 오르기란 쉽지않다....ㅠ.ㅠ

 무거운 배낭을 벗어버리고 싶을때도 있지만 갈아끼울 렌즈와 후레쉬들을 안가지고 올라가면

항상 후회한다는 걸 아는 꽁지는 배낭을 벗어 버릴 수 없답니다...

 기암괴석의 바위들을 발아래두고 감상하는 행운은 힘들게 걸어야만 얻을 수 있는 결과물...

 만약에 후레쉬 안가져 갔다면 이런사진은 얻을 수 없겠죠?....ㅎㅎㅎ

 참 멋진산이다!.....라고 표현하기엔 뭔가 부족한 ...머무르며 촬영하고싶은 생각이 간절합니다...

 정말 멋지다....................

 몇년전에 이곳에 왔었을땐 여기까지 길이 나있지 않았는데.....

 대자연속에 단혜....

 이 인연들은 과연 모두 잘 살고 있을까?

 5월은 계절의 공존이 있는 황산이더군요....꽃과 신록의 어우러짐도 아주 멋졌어요....

 이런모습의 황산을 기대하고 갔는데...현실은 ..........ㅠ.ㅠ

 벽에 걸려있는 사진들 보며 침만 질질 흘릴뿐,.......

 그래도 좋다....내 눈에 보이는것이라도 실컷 담아야지....

 참 남의 나라산이지만 멋진건 어쩔 수 없네요.... 

 

 한국도 이제 세계화가 되었다는 증거일가...한글은 기본으로 써있네요...

 참 멋지구리합니다.....

 초상권없는 단혜나 포스팅에 써야자....남들 쓰다 초상권걸릴까봐......ㅋㅋㅋ

 서해대협곡속의 단혜....

이런 험산 산속에 이렇게 계단을 만들어 놓았다는 것이 마냥 신기하기만 합니다...

원래 검푸르다하여 이산으로 불리기도 했던 황산은 황제의 산이란 의미다

1000미터가 넘는 봉우리가 77개 라니 참 대단하다. 

 바로 이곳......빨간선 안쪽은 담배를 피울 수 있는곳....

밖에서 피면 꽁초 만개피를 주워야 한다고 가이드는 이야기하더군요...

 흡연구역에서 우리 일행은 보란듯이 한개피씩 꺼내어 시원하게 뿜어댑니다.....ㅎㅎㅎㅎ

이맛 아주 꿀맛 같다는거 아시죠?

주의 할 점은 흡연구역 안에서만 피워야한다는것....꼭 명심하세요....

한국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산에서의 흡연....중국 황산에서는 할 수 있답니다!

 

 

 꽁지가 찍힌 사진은 왜 이뿐게 없는걸까......ㅠ.ㅠ

 

 

 

 

 이제 케이블카를 타고 하산합니다....

 

짧은시간 황산을 경헙했지만 몇날 며칠이고 머므르며 촬영하고 싶다는 생각은 변함없답니다...

 중국식당은 맘에 안들지만 경치 하나는 아주 끝내주더군요...

저산을 우리나라로 가져올 순 없을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