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여행) 캐릭월드 제주

분당꽁지 2012. 5. 29. 05:00

 다양한 캐맄터를 만날 수 있는 캐릭월드제주

 아이들에겐 꿈과 희망을 줄 수 있고

 어른들에겐 영화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도 있는곳...

 같은 한국말인데 도대체 어려운 제주방언들....

 코끼리를 들어올린 개미....ㅎㅎㅎㅎ

 가면도 전시되어있고 사람의 대장속을 통과해 보기도 할 수 있는 체험장....

 2관으로 가는길에도 다양한 캐릭커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2관에는 주로 영화의 주인공들과 미래산업인 로봇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지요....

 로봇이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며 따라 춤추는 아이들이 마냥 귀엽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니 엄마 아빠는 더더욱 신이나겠지요...

 곳곳에 작은 소품들도 이쁘게 전시되어 있어요

 

 일요일이라 어린친구들이 많이 즐기고있고...

 그 모습을 보는 어른들이 더 신나하는듯.... 

 모래로 그리는 그림판에 꽁지도 인증.....

 모델 따라하기....ㅋㅋㅋ

 멋진척하기....

 귀여운척,,,,,

나비가 되어.......... 

 어른들도 체험하는데 열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보는 시간

캐릭월드 제주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