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박용하쉼터소식-또 다시 찾아온 여름

분당꽁지 2012. 6. 6. 11:54

박용하가 이곳으로 온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때처럼 메모리얼파크 입구엔 노오란 금계국과 하얀 마가렛꽃들이 활짝 피어나고있습니다. 

 아직 조금 덜 피었지만 금계국이 노랗게 피어있지요...

 

 

 용하에게로 가는길 입구에는 이렇게 많이 피어있네요...

 마가렛꽃도 자작나무숲 사이에 피어있구요...

 마치 잠자는 듯 하던 나무백일홍(배롱나무)도 파란잎이 돋아났습니다...

 많은분들이 다녀가셔서 가득찬 꽃들.....

 가득하지요?

 시들은꽃들은 정리하고....

 

 

 

 

 

 시들어버린 꽃에서 빼 놓은 것들을 한자리에 다시 정리해 놓았어요....물론 이렇게 정리는 잘 하는 사람은 퐁퐁퐁님.....ㅎㅎㅎ

 커피잔이 들어있던 것에는 이렇게 ....

이제 여름꽃들이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내일부터 3일간 울릉도와 독도에 여행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