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 산막이옛길 자연한우

분당꽁지 2012. 6. 11. 17:12

 며칠전 의정부에서 지인들과 식사자리가 있었습니다...

나 의정부 지리 몰라 어디로 가면돼?...

수락원사우나 내비에 찍고와~~~

내비양이 말하는대로 갔더니 바로 대로에 있더군요...자연한우....오랫만에 한우맛좀 보겠습니다....ㅎㅎㅎ

 대로쪽에서 보니 주차장이 없어 뒤로 돌아갑니다.

 뒷쪽에 지하와 1층에 주차장이 있더군요...

 요즘엔 어디가나 주차장이 문제라 먼저 주차시설 부터 묻게되더군요....여기는 주차가 편리하더군요...

 괴산군 홍보매장이라 산지가격으로 한우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인간들이 의정부까지 꽁지를 불렀겠지요....ㅋㅋㅋㅋ

 주차시설만큼이나 넓직한 식당내부....개업한지 얼마 안된듯 화분이 보이고 공간이 쾌적합니다.

 이쪽은 대소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으로 적합할 듯....

 야들아 우린 이쪽에서 먹자~~~역시 난 국산이라 책상다리하고 앉아서 먹는게 최고얌.....ㅎㅎㅎㅎ

 이것저것 시키지말고 모듬으로하자~.....

 주문을 하자 밑반찬 대령합니다요~~~~색깔이 알록달록 입맛이 돌기 시작합니다...

 모듬 나오셨습니다....캬캬캬캬캬~~~~부위별로 뭐뭐라고 설명을 해주지만 꽁지는 별로 그렁거 몰라요....ㅋㅋㅋ

 열무김치 아주 좋았어요....국수말아먹고 싶었지요....

 요건 내가 아주 홀릭하는 나물....

 빨간색 무....

 버섯도 나오공.....

 새콤달콤 해파리

 이거 아주 좋아함....ㅋㅋㅋ

 요거는 연근에 치자물들였는지 강황을 넣었는지....노란색에 향이 있었어요....

  그럼 슬슬 시작혀 볼까요....ㅋㅋㅋㅋ 

 으흠~~~침 넘어간다....

 부위별로 숯불위로 올라갑니다....

 뜨겁나고 투정부릴때쯤 한번 뒤집어 주고는.....

 입안으로 냅다~~~~~들어갑니다.....자연한우야 괴산부터 올라오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았느냐?....ㅋㅋㅋㅋ

 안심쪽도 먹어줘야죠....

 그리고는 불고기도 조금 시켜 맛보고......

 익을려고 하는데 벌써 한쪽은 누구의 입으로 다 들어가 버렸네요....

 나머지는 이제 갈비탕과 냉면을 골고루 하나씩 시켜서 맛보기로....

 어떤이는 육회비빔밥으로~~~~

 누군가는 비냉으로....

꽁지는 물냉으로....고기 먹어줬으니 마무리는 냉면이 최고지요....ㅎㅎㅎ

청정지역을 자랑하는 괴산의 산막이옛골 에서 자란 자연하우...

직거래 홍보매장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칭구들아 오랫만에 믿을 수 있는 한우 잘묵었따~~~~

담에 분당으로 오면 그때는 꽁지가 쏴야겠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