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평맛집)요즘같이 더울땐 죽여주는 동치미국수가 최고지요

분당꽁지 2012. 6. 18. 11:39

 꽁지는 회를 못 먹지만 밀가루 음식이라면 아주 환장을 할 정도로 자다가도 일어나 먹는 면.....

이번 양평 여행중에 죽여주는동치미국수는 사리추가해서 먹는 꽁지를 보고는 다른사람들이 꽁지형 완전 날잡았다고 놀려댄다....ㅎㅎㅎ

양평인근에 죽여주는 동치미국수집을 내가 본것만해도 몇군데다.....

도대체 원조가 어딘지 모두가 원조 죽여주는 동치미라는데 ....

체인점이냐고 묻자 상표등록이 안된단다.....

"죽여주는"이 혐오스러운 단어라 상표등록이 반려된다고.....

어쨋거나 이길을 자주 지나다니지만 이집은 처음 가본곳이다....원조...죽여주는 동치미 국수... 

 이제는 누가 원조라 해도 믿지않는 세상...바로 옆집에 내가 진짜원조라고 하는 간판을 부칠 정도의 세상이니.....ㅋㅋㅋ

 어쨌거나 점심먹을 시간이라 그런지 식당내부엔 사람이 많이 있더군요...

 동치미국수와 녹두빈대떡 주문.....

 살얼음 동동뜨는 동치미국수.....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ㅋㅋㅋㅋ

이걸 사리까지 추개해서 먹었으니 거의 두그릇이나 마찬가지.....ㅋㅋㅋㅋ 꽁지늠 면을 너무 좋아한다....

 김치에 살얼음이 살짝.....새콤달콤.....

 이것도 넣어줘야 매콤한 맛도 나지요.....ㅎㅎㅎㅎ

 날씨도 더운데 다시 먹으러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녹두빈대떡.....아주 고소하니 괜찮아요~~~~

 체인점 절대 내준적 없음....금남리와 이곳 두군데라는데.....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동치미국수 한그릇 하시죠....녹두빈대떡과함께.....

차를 안가져 갔다면 시원한 막걸리 한사발까지 겯들였다면 완전 대박일텐데.....ㅠ.ㅠ

 

제 개인적인 입맛 이오니 딴지걸기 없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