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백운역맛집]밥상한우-최고의 한우만을 취급하는 정육식당

분당꽁지 2012. 11. 17. 19:25

 부평 백운역에서 조금 외진곳에 한우 맛있는집 밥상한우가 있답니다.

분당꽁지가 한우를 아주 맛있게 먹은집이라고 하면 이제까지 세집정도를 들수있습니다.

그중에 한집이 여기 밥상한우랍니다...

다른곳은 좀 멀지만 부평은 그래도 가까운편이라 밥상한우로 한우 먹으러갔지요...

A++를 한우를 먹으러 간다는 즐거움에 정말 행복한 마음으로 달렸지요.

 회를 못먹는 꽁지.....이번에는 육사시미를 한입 먹어보았답니다....

왜?....그만큼 믿을 수 있는집이기에 눈 딱감고 한점 먹어 보았어요...부드럽게 넘어가더군요.....ㅎㅎㅎㅎ

화려한 대형 음식점이 아닌 .....

대로변의 정면에 위치한 눈에 확 띠는 음식점이 아닌....

밖에서 보기엔 그저 평범한 식당일뿐 같은데 이집에는 손님이 끊이질 않습니다.

그 이유는 한가지....음식점엔 고기가 좋아야 하는거겠죠?

 맛집블로거가 아닌 꽁지의 입맛을 사로잡은 밥상한우의 한우는 어떤것일까?

 소잡는날이면 이집은 발 디딜뜸도 없이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하더군요...

손님이 보는앞에서 바로 정육을 하는 정육식당이니 더더욱 믿음이 가지요.

도축확인서와 한우등급판정서를 함께 보여주시면서.... 

 고기가 도착하기전에 밑반찬 보여드립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김치... 당연히 있어야죠?

 무슨잎이라고 했는데....제 머리엔 입력이 잘 안됩니다.....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이거 더주세요해서 한번 더 주문했던......

 시원 담백한 물김치....

 간장에 절인 고추....

 에피타이저로 간과 천엽이 나왔습니다....

당연히 싱싱해야만 먹을 수 있는 간과 천엽...밥상한우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 꽁지 횡재했지요....표고버섯이 아주 큼직하니 실하게 보이더군요...

쥔장이 오셔서 하시는 말씀이 시골의 아버지가 직쩝 따서 보내주신거라고....으아~~~~~횡재했지요....ㅎㅎㅎ

 파절이엔 콩나물도 함께~~~~

 이제 생고기 횟거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름도 생소한 설깃머리..

 1++A 한우 양지머리

 아롱사태 역시 1++A

 양념장에 살짝 찍어서 입으로 고고씽~~~~

아주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보기만해도 침넘어가실듯......ㅋㅋㅋㅋ

 한달 숙성시킨 한우 꽃등심...

 같은 꽃등심이지만 이것은 1++A 등급의 생꽃등심이랍니다...

맛 비교를 위해 두가지를 시켜서 먹어봤지요...마블링이 아주 끝내주죠?

 먼저 생꽃등심으로 시작해 볼까요~~~

 한번 뒤집어 주고는 잘라서 입으로 고고씽~~~

헉!.............이후부터는 거의 사진이 없어요....

먹기에 너무 바빴거든요............ㅠ.ㅠ

 채끝등심도 맛보았구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우 안심 1++A급....

 맛집블로거라면 하나하나 구워서 먹으며 다 촬영했을텐데

꽁지는 카메라 먹일 생각 보다는 내 입으로 먹기 바쁘답니다.....ㅋㅋㅋㅋ

얼마나 맛이 좋았는지.....그럴 수 밖에 없더군요....ㅋㅋㅋ 

 곱창도 노릇노릇 구워질때까지 기다리기 힘들더군요.....

 이건 살치살이라고 하더군요....

한우 부위의 이름을 모르면 어때요....맛있게 먹으면 되죠....ㅎㅎㅎ

 얘 이름은 치마살이라고 하네요....

부위별로 조금씩 맛본다고 먹었는데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

아직까지 배가 안꺼지는 듯합니다.....

 주문한 한우들을 어느정도 구워먹으니 초밥이 나오네요....

비쥬얼이 참 이뿌죠?

 꽁지가 좋아하는 냉면으로 마무리 합니다...

이집 냉면도 아주 맛이 좋아요...

비냉에 시원한 육수를 따로 주니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꽁지 이렇게 먹었어요.....ㅋㅋㅋㅋ

완전 깔끔하게....

 

밥상한우 - 인천 부평구 산곡동 3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