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만년황소곱창에서 쌀쌀해진 날씨속 진정한 곱창구이를 만나다

분당꽁지 2012. 11. 24. 05:00

며칠전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소주한잔을 하기로 약속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곱창을 먹기로 결정...

성남시 태평동에 위치한 만년황소곱창을 찾았다.

예전에 곱창의 누릿한 냄새때문에 잘 먹지않던 곱창을 만년황소곱창에서 먹고는 다시 가끔 생각나게 만들었다....

 곱창잘하는집은 포장마차같은 느낌의 그다지 크지않은 가게....그래서 오히려 더 정이갔는지도 모르겠다...

 대형화된 곱창집들의 품위있는 써비스와 높은 가격을 고집하는데 비해

이런 서민적인 느낌의 점포들은 저렴한 가격에 정이 넘쳐 사람냄새가 나지않나싶다.

 토요일 오후라 그런지 이미 자리가 거의 가득차있었다....

 만년모듬구이로 콜~~~~

일단 입으로 먹지전에 카메라 먼저 먹이는 습관으로 찍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먹고나서 맛있으면 소개하고 아니면 내 컴퓨터 속에서 잠이나 자는 사진이 되어버리죠....ㅋㅋㅋㅋ

 곱창이나 막창이나 기를 보충하고 알콜분해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닌 일단 좋네요....ㅎㅎㅎㅎ

특히 이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도축장에서 작업된 싱싱한 한우 황소곱창을 공수한다고하네요...

 

 

주인장의 손맛이 담긴 시원한 대파김치는 소의 기름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하니까 많이많이 드세요 ...요것은 무한리필됩니다

구워도 먹고 그냥도 먹고....ㅋㅋㅋ

 쥔장이 개발했다는 특제소스.....

 

 

 싱싱한 간과 천엽,한우 육회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다른곳과 비교할수 없는 국물맛이 끝내주는 손수담은 열무김치도 인기만점이구요

 

 

 한우황소곱창은 곱창중에 단연최고라 할수있다는군요...

.암소보다 굵고 육우보단 탄탄한 황소곱창을 깨끗이 손질 후

먹기좋게 기름제거후 이집만의 비법을 담은 초벌구이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네요

 

 

 

 

 

 

 초벌구이가 완성되면 이제 슬슬 꽁지의 입속으로 들어올 준비가 됩니다....ㅋㅋㅋ

 

 

 고소한 곱이 아주 가득하네요....

 기름기는 식빵에 양보하라는 쎈쑤있는 문구가 귀엽네요.....ㅎㅎㅎㅎ

 

 

 새콤매콤한 부추무침과

 특제소스와 함께드시는 노릇노릇구워진 곱창한점은 입안을 행복하게 만들어 드릴겁니다...^^

마무리는 역시 볶아먹는게.....

국수 좋아하는 꽁지는 당연히 볶은밥보다는 열무국수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센스~~~~~

싸늘해져가는 주말의 늦은 가을밤........

만년황소곱창에 쐬주한 뚝배기 하실래요?...............ㅎㅎㅎㅎㅎㅎ

 

 

이제 황소곱창 먹으러 만년황소곱창으로 고고씽해보세요...

구수한곱과 쫄깃한 식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곱창맛있는집

만년황소곱창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3512

031-721-6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