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천맛집]달팽이로도 해장국을 만든다?

분당꽁지 2012. 8. 17. 11:49

 월미달팽이해장국?...달팽이로도 해장국을 만든다?

일행들이 극찬한 집이라 함께 식사하러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달팽이가 아니라 올갱이....경기도 지역에서는 다슬기라고 부르지요?

다슬기 해장국이 아닌가!

 시원하게 부추와 어울려 된장과 아주 너무도 잘어울리는 맛있는 다슬기해장국이였답니다.

 보통 식당을 들어가면 무엇을 먹을까 메뉴판을 한참을 들여다 보게 되지요....

이곳은 그런 걱정이 없답니다.

몇분이세요?...........그것으로 주문은 끝!

한그릇에 7000원.

역시 음식은 단일메뉴로 하는 전문적인 식당이 맛이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느꼈답니다.

 식당에 않아서 밖을 바라보면 시원하게 보이는 푸르름과 강.....

 그냥 신선이 된듯 앉아서 나오는 달팽이 해장국을 즐기면 내가 바로 신선......

 이녀석을 또 넣어 줘야 제 맛을 느낄 수 있겠죠?...

 강원도 감자조림....이것에 홀릭하시는분도 있더군요..

 

 

 제가 두접시 비오고 세번째 까지 리필을 받은 김치....

대박 맛있었습니다....아삭하면서 고소하고........정말 따로 사오고 싶었던 김치의 맛.....

이 김치에 완전 몰입해서 해장국 완죠니 싹 비우고 왔다는......

 

 전체적으로 정갈한 밥상에 흠잡을데가 없더군요.

 맛집블로거가 아니다 보니....

남들은 왼손으로도 카메라들고 잘찍던데....꽁지는 아직 멀었네요....ㅋㅋㅋ

홀릭했던 김치를 예쁘게 담아주고 싶었는데.......ㅠ.ㅠ

 화천에 여행 가시거든 꼭 드셔보세요...

월미달팽이해장국...아욱과 부추 된장 올갱의의 아름다운 조화를 맛 보실 수 있답니다.

일찍가시면 문 안열구요~~~늦게가시면 문닫아요....

오전 10:30-오후 4시까지만 영업.....서울에서 이렇게 영업했다가는 곧 문닫을지도 몰라요.....ㅎㅎㅎㅎ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구만리 138-11(화천발전소 근처)

033-442-3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