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우도맛집 싱싱한 뿔소라회와 전복회 맛보기 어부일기

분당꽁지 2013. 3. 16. 00:30

 우도 검멀레해안가에 위치한 어부일기.

바다에서 갓 잡아올린 뿔소라와 전복 멍게 해삼등이 줄줄이 이어나온다....

이번엔 꽁지도 전복회 먹기에 처음으로 도전해 보았다....ㅋㅋㅋ

회못먹는 꽁지의 전복회 도전기 되겠습니다...

전복회는 비린내도 없고 바다냄새도 없어 먹을만하던걸요...

 

외관은 횟집답게 소라를 닮은듯.... 

 규모가 큰 대형 식당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듬해산물 40.000원 ....이정도면 많이 착한가격 아닌가요?

 모듬으로 나온 해산물들....

익힌 문어도 함께 나옵니다.....

 우도의 유명한 뿔소라....통째로 입장하네요...

 오늘 꽁지는 처음으로 전복회에 도전합니다....

전복죽은 좋아하는 꽁지라 전복을 먹어보기로 하였답니다.

 ㅋㅋㅋ. 인증샷...

해삼도 먹어보라고 권해서 해삼도 한입 먹어봤지요....

회 안먹는 꽁지가 회를 먹으니 이웃분들이 인증샷을 날려주셨네요....ㅋㅋㅋㅋ

 회 먹으러 왔으니 밑반찬이야 뭐~~~~~

 

 

 

 

 내친김에 소라도 한점 먹어볼까요?.....

 해삼이 붉은색을 띠네요,,...홍삼이라고 하나요?

마무리는 우도땅콩이 듬뿍 들어간 회국수로 마무리합니다.

물론 꽁지는 회는 빼고 해줏요~~~~~했지만.....ㅋㅋㅋ

 

그래도 이번 여행에서 전복과 소라 해삼을 처음으로 먹어본 횟집이 바로 어부일기랍니다.

 

이웃님이 쓰신 글....

오~ 놀라워라~

회를 전혀 못드신다던 꽁지님~

 

 

 

 

 

이날~!

전복회를 드셨다는거~~~~~

기록적인 날이 었네요~

 

 

2013.2.19

분당꽁지 회를 먹다~~~~~

 

 

 

축하 축하~

다음번엔 회에도 도전하시길~~~~  ㅋㅋㅋㅋ

 

어부일기

제주도 우도면 연평리 312-1번지

064-783-0996

010-978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