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맛집-리쌍의 팔자막창

분당꽁지 2013. 4. 9. 00:30

 오랫만에 강남 나들이했어요....

지인들과 가볍게 소주한잔 하기로 해서 만난 집이 강남역 6번 출구쪽의 팔자막창...

막창을 많이 팔자는 이야긴가?....상호가 팔자막창?

중국식의 복이들어온다는 숫자8을 의미하는것인가?

아무래도 후자에 의미를 더 둔 듯하다....

팔자막창의 로고를 보니....8자가 보인다....

 이른저녁 지인들과 함께하는 술자리...

분당에서 전철타면 순식간에 순간이동하는 강남이니 차를 두고 지하철로 고고씽~~~

 헉!....금연!

술마시면서 흡연은 기본인데 이집은 금연집이네요....

꽁지같은 애연가는 술마시다 두세번 자리를 일어나서 밖으로 나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흡연실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하긴 요즘의 대세가 금연이요~~~담배피는사람 대접받지 못하니 꽁지두 담배를 끊어야할지 고민입니다....

 술時라고 하기엔 조금 이른 시간이라 맘대로 좋은자리 골라 앉으면 되겠더군요....ㅋㅋㅋ

 역시 유명인이 운영하는 집이라 유명인들의 사인이 한쪽 벽면 도배 했더군요...

 

 벽면엔 외국의 거리 낙서처럼 리쌍이라고 씌여있네요...

 젊은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컨셉의 막창집인듯합니다.

 이자리가 맘에들어 요기로 앉았습니다....

 소 한마리에서 200~400그램만 나오는 소의 네번째 위를 막창이라 하는군요...

 일단 소막창2인분...

 이슬이 한병...

 막창의 원산지표시....한쪽벽에 붙어있더군요...

 주문한 막창이 도착했네요...

 일단 막창을 불에 올리고~~~

 막창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돼지껍데기도 1인분 주문합니다.

 돼지껍데기와 막창이 익어갈무렵 소주한잔 들이켜주고~~~

 반찬으로 나온 음식들 촬영해봅니다.

 

 

 싱싱하죠?

 

 

 막창이 다 익어갈 즈음 종업원이 와서 막창을 먹기좋게 잘라주네요...

 먹기 딱 좋을정도의 크기로 잘라주니 이제 술時가 시작되는거죠?....ㅎㅎㅎㅎ

 이집에 유명한 메뉴중 하나가 된장국수라 하기에 안먹어볼 수 없겠죠?

유명하다는건 먹어줘야 하고

국수 좋아하는 꽁지가 지나칠 수 없겠죠.......먹어보니 추천메뉴라 할만 하더군요...

 밀가루 좋아하는 꽁지 조개탕수제비도 한그릇 시켜봅니다...

밀가루음식은 한번씩 먹어줘야 직성이 풀리는 꽁지 되겠습니다.

조개가 많이 들어있어 시원하더군요....

 노릇노릇 막창과 콜라겐이 많아도 피부에 양보하지말고 먹어줘야하는 돼지껍데기...

이녀석들 뱃속으로 이동시킨후

 마무리는 역시 한국사람답게 누룽지로~~~~

 소주1병에 여러가지 먹었네요....ㅎㅎㅎㅎ 

팔자막창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9-8

02-536-8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