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성남시 탄천 코스모스길 자전거 라이딩...가을이 코앞에 왔네요

분당꽁지 2013. 8. 4. 13:07

 성남시의 젓줄인 탄천에 코스모스가 활짝피어 자전거 라이딩하는 사람들과

탄천에서 운동을하는 사람들의 눈을 호강시켜주고 있습니다.

성남시는 탄천을 중심으로 무료물놀이장 뿐 아니라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코스모스꽃길도 조성해 좋았답니다.

맑은하늘의 뭉게구름과 함께 코스모스길을 라이딩해 보심은 어떨까요?

 탄천에는 자전거 전용도로가 만들어져 있어 용인에서 서울까지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도 할 수 있답니다.

탄천을 따라 이어진 자전거길은 언덕이 없어 자전거를 타기에 안성맞춤이지요 

 구리의 코스모스밭이 있지만

성남시에도 이렇게 넓은 코스모스밭이 조성되어 있답니다.

계절별로 계절화가 피어나는 탄천의 모습...

아름다운 성남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코스모스 향기 맡으며 힘차게 내딛는 발걸음이 흥겨워 보입니다.

 잠시 코스모스와 놀고 있다보니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각양각색의 자전거를 타고 지나갑니다.

 마치 전문적으로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고

아이와 함께 운동 삼아 자전거를 즐기는 시민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수시로 비가 내리고 어느새 맑아지는 하늘은 변화무쌍하기만 합니다.

 웃옷을 벗고 달리시는분....

그룹으로 자전거를 즐기시는 분들....

 참으로 다양한 모습의 자전거를 즐기는 모습이랍니다.

 연인같은 분들이 서로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휴대폰으로 촬영중이시길래...

제가 촬영해드려도 될까요?

네....감사하지요....ㅎㅎㅎㅎ

 덕분에 모델이 생겼습니다....ㅎㅎㅎ

상대원에 사신다는 안순운씨 부부께서 자전거 타러 나오셨다가 모델이 되어주셨습니다....

감사드려요....

 두분께도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분 영원히 행복하시구요~~~~~ㅎㅎㅎㅎ

 이렇게 자전거를 타다가 힘들면 쉴 수 있고

수도가 있어 지친몸을 살짝 씻을 수 있답니다.

  코스모스처럼 활짝 웃는 지금의 모습으로 항상 행복하세요~~~~

마주보는 미소 잃지 마시구요~~~

아름다운 성남시 탄천으로 놀러오세요...

계절별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탄천은 천의 얼굴을 가졌다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