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송자두-금복농원 최고의 당도 주산골 자두를 소개합니다.

분당꽁지 2014. 9. 6. 09:58

 올해는 추석이 너무 빨라서 사과며 배가 좀 이르죠?

주산지로 유명한 청송은 사과와 자두로도 유명하지요.

엊그제 택배로 올라온 청송 금복농원의 청송자두 ...

아직 자두 역시 조금 이른 듯하네요..

그래서 며칠 숙성시켰더니 이제 아주 제맛이 들어 새콤 달콤하네요.

매년 금복농원에서 사과며 자두를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올 추석에 쓰려고 자두 한박스를 주문했지요.

미리 주문하길 잘했어요...

제철에 수확할때는 바로 따서 먹어야 제맛이지만 요즘엔 며칠 숙성시켜야 제맛이 나니까요...

아주 실한 자두가 이렇게....

보면 바로 침이 꿀꺽 넘어갑니다...

5Kg 한박스...

많을 것 같지만 저녁에 티디 보면서 ...글쓰면서 한알씩 먹다보면 어느새 빈박스만 남게됩니다.

탱긍탱글한 자두....아주 맛나보이죠?

단맛과 신맛이 아주 조화롭게....

금복농원은 사과가 주 생산품목이고 자두는 가족들 먹으려고 심은것이라 많이 심지는 않았다네요...

 

그래도 꽁지는 자두를 주문해서 먹지요....ㅋㅋㅋ

이집 자두는 특별하니까....가족들이 먹으려 삼은거니까 더 안심되는거 있죠?....ㅎㅎㅎㅎ

혹시 주문을 하시려거든 위에 전화번호로 상담해보세요.

꽁지야 내 일기장 쓰듯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거지 장사하는 사람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이집 사과랑 자두는 매년 주문해서 먹고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