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운중동맛집]이탈리안 비스트로 베네쿠치-운중동 베네쿠치

분당꽁지 2014. 9. 13. 14:49

 요즘엔 이탈리안요리를 자주 먹게되네요...

며칠전에 운중동에서 이탈리아음식 먹게되고 바로 근처에 있는 베네쿠치에서 오늘은 식사합니다.

운중동에 베네쿠치를 오픈한지 5년이 되었는데 맛으로 승부하여

이젠 서울과 지방에도 베네쿠치란 이름의 식당을 두고 있다니 음식의 맛은 자신할 수 있겠네요.

코너길에 위치해 찾기도 쉽더군요.

오른쪽이 입구.

브런치를 먹을 까 런치를 먹을까?....

이집은 디너로도 아주 유명하던데 아직 디너는 맛을 보지 못해서....

다음에 시간되면 디너도 한번 맛 봐줘야지....

입구의 난간에도 예쁜 꽃으로 장식이 되어있네요.

실내분위기 한번 볼께요~~~

창가의 자리....이자리가 제일 특석으로 보이더군요.

다른 한켠의 룸....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들더군요.

창가에는 바깥쪽으로도 테이블이 놓여있더군요.

브런치시간이라 먹을것을 고르느라 한창인 단혜...

주문하고 나면 항상 하는 식당스케치....

 

골라보세요~~~

다음엔 디너로 스테이크를 맛 봐야지....

 

 

작은 소품들이 예뻐요...

스파게티의 종류가 면의 굵기에 따라서 였군요...

역시 토종 한국인인 꽁지에게는 어려운 이야기....ㅋㅋㅋㅋ

오늘은 시금치피자와

 

 

항상 빵이 먼저 나오지요...

 

꽁지는 콜라로 주문...

 

 

고르곤졸라~~~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하면서....좋더군요.

 

 

 

시금치피자.

피자 한쪽에 토마토 한쪽과 시금치를 함께 얹어

시금치에도 밑간이 되어있어

함께 올린 후

시원한 물병엔 오렌지가 한조각....

돌돌 말아서 먹으면 됩니다.

두 조각째 먹을 땐 제법 모양이 나게 말아지더군요...

베네쿠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1021-3

031-8016-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