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재능기부카페 쉴터-쉴터에는 사랑과 휴식과 문화가 있습니다.

분당꽁지 2015. 1. 8. 10:38

 성남시청 정문 앞 새로 조성된 거리....

음식점들이 즐비한 곳...그 가운데 카페도 몇 곳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쉴터!

재능기부로 운영되는 재능기부카페로서

이곳에서는 각종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강의도 들을 수 있고

재미있는 요리실습도 가능한 곳...

따뜻한 날씨라면 테라스에 사람이 앉아 커피를 마시겠지만

추운 겨울이라 .....

쉴터의 소개 글이 입구에 걸려있습니다.

 

 

쉴터에서 진행중인 강좌들....

단혜와 커피한잔합니다.

이곳 분위기 한번 볼께요...

 

빈티지느낌이 들기도 하고....

따뜻한 커피에서는 모락모락 김이 올라오고

쿠키 한조각과 함께 마시는 커피....쪼아~~~

허브티도 있어요.

종류 엄청 많아요...

꽁지......이런분위기 좋아함....

딱다구리 한마리가 열심히 쪼아 댐.....

하지만 시간은 틀림....ㅋㅋㅋㅋㅋ...

딱다구리가 시간을 잘 모르고 쪼아대는듯....ㅎㅎㅎ

재능기부하는 기부천사들의 이름표....많다~~~~

2층에서는 무슨일이?

요리강좌로군요....

트리플초코쿠키 만들기....

쿠키가 완성되는 시간이 40분 정도 걸린다고....

그 시가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는 요리....잡채를 만들겠습니다.

잡채만드는 방법을 설명중....

벽에걸린 이시계....이건 맞아요...

이뿌게 생긴 이시계...맘에든다.

쉴터 스토리.

이웃의 불우한 아이가 있지요...

꿈이 있으나 평치지 못하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을 돕고자 합니다.

2층은 카페이기도하고

강의 공간이 되기도하고

도서관...영화관이 되기도합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계단.

1층과 2층을 한꺼번에 바라보기....

사람위에 사람있다.....ㅋㅋㅋㅋ

주방에 계신분이 쥔장.....

 

기부천사들이 넣어준 사랑의 모금함....

생긴건 예전 라디오 같은데....

usb도 cd도 다 들을 수 있는 최신형 음향기기,.....ㅋㅋㅋ

속았다....

넌 뭘 먹고 이렇게 쪘니?....다이어트 하렴~~~~

계단을 내려오는 자전거?.....

2층에 교리실습에서 잡채가 완성되었네요....

완성된 잡채는 함께 나누어먹고.....

쿠키도 완성이 되었네요....

나눔에 의미를 둔 카페~~~~~쉴터...

이곳에는

이야기가 있고

사랑이 있고

나눔이 있고...

 

쉴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204

 

오랫만에 맛집 경기도 메인에 소개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