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지맛집 착한가격의 정육식당 광교 한우특별시

분당꽁지 2015. 4. 22. 06:00

 정육식당의 최대 장점은 믿을 수 있는 고기와 착한가격을 들 수 있지요.

용인 수지맛집으로 수지정육식당 광교 한우특별시는

정육식당으로 정말 착한 가격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더군요.

한우특별시가 있는 이곳 외에도 정육점 6개를 더 하고있다고 하니

고기의 가격을 저렴하게 낮추어 판매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이야기하시더군요.

한우 한마리겨우 사는 정육점과는 차이가 있다고.....

2층건물에 1층은 광교 농,축산 할인마트가 있고

역시 1층에 정육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1층 정육점에서 원하는 고기부위를 사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정육식당  한우특별시가 보입니다.

정직은 기본입니다.

최고의 품질과 착한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정말 마음에 드는 말이네요....ㅎㅎㅎㅎ

식당 입구에 씌여진 홍보물을 보면서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생각해봅니다.

한우 꽃등심이 8.000원이니 착하죠?

물론 200그램은 먹어줘야 하니 16.000원정도...

착한가격의 정육식당이니 손님이 없다면 이상하죠? 당연히 손님이 많네요....

정육식당에서는 상차림비 있다는거 아시죠?

성인 3,800원....아이 2,800원.

 

모자란다면 더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무얼 먹을까?

으흠~~~~색깔이 아주 그냥 끝내줘요~~~~

마블링이 끝내주는 살치살 콜~~~~

꽃등심 콜~~~

자리를 골라 앉자~~~~

자리에 앉으니 기본 세팅 올라옵니다.

오늘 내가 너를 흡입해주마~~~~~

아름다운 한우 등심과 살치살~~~~아흐 좋아~~~

역시 한우는 숯불로 궈 줘야 제 맛....

벽에 참숯만 쓴다고 씌여 있군요...

열탄을 안쓰고 오로지 참숯만 고집한다고.....

소고기는 또한 석쇠에 구워줘야 육즙이 참숯에 떨어지며 올라오는

참숯향이 고기에 뭍어 맛을 더 풍부하게해주지요....

 

동치미 시원하니 참 쪼아~~~

 

야채도 함께 먹어줘야 고기가 더 맛있겠죠?

 

1차로 등심을 조금씩 잘라 숯불에 올립니다....

조금씩 잘라 굽자마자 먹어줘야 제맛이지요.

선지국이 함께 나오는데 구구수하니 진국이데요~~~~

조금씩 올려서 한번만 뒤집어서...

잘라 먹으면......끝..................

육즙이 살아있어 입속에서 녹아내리는 맛.....

역시 고기는 정육식당이 최고야....

고기만 먹기에 느끼하다면 냉면두 한그릇 시켜서 함께 먹어줍니다.

이집은 육수도 직접 만든다고 자랑입니다.

요즘 어디가나 똑같은 육수....그런거 싫고 직접 육수를 만들어 사용한다고...

역시 살치살은 마블링이 이야기하지요....

아주 고소~~~~~~~~~~~~~~~~합니다.

정말 흡입하는 수준으로 먹어주게됩니다.

꽁지가 처음 고기맛을 알게된 것도 정육식당에서 먹으며 알게되었는데....

역시 정육식당 "광교한우특별시" 가격이나 맛에서 배신하지 않네요.....

이번에는 한돈으로 바꿔봅니다....

한돈 생벌집목살도 맛을 봅니다.

얼마전까지는 목살 퍽퍽하다고 안먹었었지요...

요즘엔 목살 굽는법을 배우고 나서는 정말 맛있게 구워서 아주 잘먹지요.

특히 이집은 벌집처럼 칼집을 넣어서 더욱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좋더군요.

마무리는 생벌집삼결살....

아마도 삼겹살을 제일먼저 먹었다면 다른거 못먹겠죠?....ㅎㅎㅎㅎ

삼결삽에도 벌집처럼 칼집을 넣어서 아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엔 아내와 다니며 고기를 내가 주워주면 아네가 아주 잘먹어요...

고기굽는건 이제 꽁지가 선수급이 되었습니다.....ㅎㅎㅎ

잘먹는걸 보면 구워주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는건 주부마음일까?....ㅋㅋㅋㅋ

정육식당이면서도 규모가 꽤 커서 한쪽에 단체석도 있더군요.

직장인들 단체로 회식하기에도 아주 좋을 듯합니다.

아이 데리고와서 못먹겠다면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놀게 내버려두고....

어른들은 착한가격의 고기맛 실컷 보시면 될 듯....

착한가격의 정육식당 광교 한우특별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18번길 (상현동 345-2)

031-276-7492.  010-9849-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