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 중동맛집 해밀한우전문점-정육식당이라 가격도 착하지요.

분당꽁지 2015. 4. 27. 11:41

 요즘 자꾸 한우가 당깁니다....

분당꽁지가 한우가 그리워지면 달려가는 중동맛집 해밀한우...정육식당이지요.

2013년 5월 한우전문점 해밀을 처음 방문했었고 이번이 4번째....역시 배신하지 않았더군요.

진솔하게 장사하시는 정육식당이라 언제가도 믿음이 가는 해밀한우전문점.

제가 육회를 먹는 몇 안되는 식당중에 한곳입니다.

아름답지 않나요?

꽁지도 먹는 육사시미....

해밀한우는 부천 중동 원미경찰서 앞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브더스테이트 2단지 201호

점심시간이면 사람들로 가득 차는 맛집 해밀한우.

정육점에서 에이투뿔 한우(A++)구입하여 식당에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해밀의 뜻은 비온 뒤 맑게 개인 하늘이라는 우리말이랍니다.

화이트바란스 안잡고 촬영했더니 색상이 여엉~~~

W/B 잡고 촬영합니다.

역시 음식은 화이트 잡아주고 촬영해야돼....

기본세팅한번 볼까요?

 

 

변함없이 꾼준한 맛.

남자라면 아낌없이 먹어줘야하는것....부추...지역에 따라서는 정구지...

익혀먹기 전 사시미로 먼저 입맛을 돋아줍니다.

소스에 살짝 찍어서...

덮밥도 맛을 봐 주고....

육회도 아삭한 배와 계란으로 살짝 비벼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이집 육화는 꽁지가 먹을 수 있다는것이 신기하죠....ㅎㅎㅎㅎ

차가 있으니 와인 딱 한잔만....ㅋㅋㅋㅋ

해밀한우에는 파와 콩나물을 함께 ....

된장찌개도 준비되었고...

외인도 준비되었으니 ...

이제 슬슬 구워먹는 순서가 되었습니다.....

강원도 횡성의 참숯이 올라오고...

한우는 참숯에 직화로 구워야 완전 제맛이 나지요....

제일먼저 맛 볼 부위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입니다.ㅋㅋㅋ

육즙이 올라올 즈음 딱 한번 뒤집고...

잘라서 입으로 고고씽~~~

꽁지는 소금을 살짝 찍어 먹는것을 가장 좋아함....

이 아이는 치맛살...

이정도에서 버섯도 잘께 쪼개서 구워...함께 먹어줍니다.

마블링이 완전 블링블링한 살치살...

에이투뿔의 살치살~~~~안먹어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ㅎㅎㅎ

완전 맛있는 살치살....고소하고 부드럽고~~~~~

이번 도전은 꽃등심.

아름다워~~~~~

한우는 조금씩 잘라 한번에 먹을 만큼씩 참숯불에 올려 구워먹어야 제맛.

가끔 통째로 올려서 태우는 사람들 보면 안타까워~~~

낙엽 같기도 하고 소의 혀 같기도한 이 부위는 부채살....

역시 부드럽기로 하면 둘째 가라면 서운한 부위죠....

이렇게 한번 먹어주면 한동안 든든하니 정말 몸 보신한 느낌.

그래도 마무리는 냉면이 최고지요...

분당꽁지가 한우 땡길때면 달려가는 한우전문점

한우전문점 해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2동 1107

위브더스테이트 상가 2동 201호

031 611 2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