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남아트센터맛집 은강참치

분당꽁지 2017. 9. 14. 09:35

내부수리로 두달을 쉬게 되었던 은강참치가 새로운 모습으로 재오픈.

성남아트센터에 가면 자주 들리는 맛집이 두달 문을 닫고 있으니 밥먹으러 갈 곳 찾기가 힘들더군요.

이매동맛집,성남아트센터 맛집이 재오픈 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

역시 손맛은 더욱 좋아지고 음식은 정갈해졌으며 분위기는 모던하게 바뀌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은강참치...

이제 더욱 자주 들리게 될 듯합니다.

참치머리해체 전문이지만 회를 못먹는 저는 이집 지리와 생선조림,구이을 아주 좋아합니다.

오늘은 함께간 일행을 위한 참치회와 지리로 주문했습니다.

보기에도 아주 맛나 보이시죠?


바닥이며 창호가 모두 바뀌었습니다....밝고 시원해 보입니다.


실장님이 항상 회 작업하는 바~~~~~ 

식집 분위기 나지요?


호가 아주 고급지네요....문을 열면 조용히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분들이.....


점심시간 한바탕 손님이 지나가고 조금은 한가할 브레이크타임에....


이방은 점심식사 마치고 아직 치우지도 못했네요...

인근 아트센터와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고급진 식당이지만 가격은 엄청 착하다는것....


직장인들에게 매일 먹는 점심식대의 단돈 천원이 얼마나 큰지를 아는 사장님은 가격을 올리지 못하겠다고....


새로이 리모델링하면서 사진작품과 미술작품도 벽에 걸고....


방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액자가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메인 식사가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는 죽으로....

 

주문한 회와 지리 나왔습니다.

분당꽁지는 생선구이 추가요~~~~고등어와 삼치구이...


싱싱한 야채샐러드....

식사전에 먹어줘야  잇맛도 살려주고 탄수화물 섭취도 줄일 수 있겠죠~~~~~


마치 홍어 같이 요리한 가자미 찜.

적당히 삭혀서 먹기좋게 찜으로....그래도 코가 뻥~~~뚤리는 느낌!


처묵처묵~~~먹고 먹고~~~

난 파프리카가 좋아~~~~


소라 같은데....무침으로 나왔네요...안주하면 좋겠지만 낮시간이라 참아줘야겠지요?


가자미 찜...한입 먹으니 코가 뻥~~~


이 댕기는 안주느낌...ㅋㅋㅋㅋ

부추는 몸에 좋다는데 많이 먹어줘야지...


소라?....고동?....어쨋거나 식감이 참 좋네요.


은강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참치머리 뼈 조림...이거 아주 별식입니다.

푸욱 익은 무우...거기에 뼈에 붙어있는 살 파먹기.....이맛 아실랑가 몰러~~~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고등어구이~~~~쪼아쫑아~~~

집에서 냄새때문에 자주 구워먹지 못하는 고등어구이...여기서 실컷 먹어줍니다.


참치가 부위별로 올라와 있네요...


고소하다고~~~~


당꽁지가 좋아하는 은행과 버섯구이....


지리 잘하는 집은 모든 음식을 잘한다고 할 수 있지요...

이집 지리 참 좋아요....

시원하니 깔끔한 생대구지리....

한방울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클리어~~~~

이후 먹는 사진이 없다는것은 맛이 좋으니 사진 찍을 시간이 없다는거....ㅋㅋㅋ


은강참치 는

성남아트센터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87-20(지하 1층)

031-703-3566, 참치머리 해체 예약(010-9071-6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