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류근모와 열명의농부 유기농 쌈뷔페 장안농장 채식뷔페

분당꽁지 2017. 10. 25. 09:48

건강한 밥상을 만나고 왔어요.

이번 충주,청주여행에서 만난 또 하나의 기쁨이였지요.

농부들이 유기농으로 농사를 지으며 협업으로 판매도하고

이렇게 채식뷔페를 운영하니 정말 건강한 밥상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유기농 농사를 짓기도 하고 채식뷔페도 직접운영하고

전국 유명한 마트에 직접 납품도한다고....

장안농장 채식뷔페....

충북 충주시 신니면 장고개2길 62-46

충주시 신니면 용원리 120

043-848-6262

ㅅㅔ계에서 유일하게 백여가지 쌈채소를 먹을 수 있는 곳.

장안농장의권재희본좀점장님이 나오셔서 직접 안내를 해 주시네요.

류근모와 열명의농부...

열명의농부는 숫자 열명이 아니라 꽉찬 느낌을 표현한 열명이라고 하네요.

 전국의 모든 농부가 동참하면 좋겠지요?

장독대가 멋지게 줄을 지어 서있네요...

면조 한마리가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고 있네요.  

한국의 야생화도 전시되어있고....

산 전체가 농장이네요....

장을 한바퀴 돌아보고 이제 식사시간....

일요일은 쉰다네요.

1인식대는 15000원이라 생각하시면 될 듯....

2층에는 손님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 시작....뷔페니까 음식을 덜어 가야겠지요?

쌈채소가 듬뿍.....

내가 먹을 만큼 덜어왔엉요....

걸리도....

접 농사지어 만든 순두부


막걸리 한잔....

돼지고기 같지만 이건 콩고기예요....

국수도 한그릇....

두두...조으다요~~~

고기를 쌈에...


손님 완전 많아요.....


맛이 끝내줘요.....

콩으로만든 고기...정말 완전 고기 같아요...



2층 대기실엔 LP 판들이 가득....

디퍼플을 만났어요....


커피 한잔 하면서 바라 본 풍경....

장안농자 채식뷔페.

류근모와 열명의 농부들...

충주시 신니면 장고개2길 62-46(용원리 120)

043-848-6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