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금복농원의 꿀이 가득한 청송사과 명절선물로 딱이네.

분당꽁지 2015. 2. 9. 11:17

 사과하면 누가뭐래도 청송사과가 최고지요?

올해도 설명절 선물보내기 전 먼저 한박스 주문해보았지요....

농군이 한약재퇴비로 정성껏 키운 금복농원의 청송사과 역시 꿀이 가득하네요.

벌써 몇년째 단골이되어 가끔 주문을 해서 먹고있지요.

청송의 명물 주산지를 촬영하러 방문했을때

한번 금복농원을 직접 방문해서 사과농사짓는 모습을 보고와서

더욱 믿음이가고 그 이후 자주 주문해서

금복농원의 청송사과를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요즈음 담배를 끊고나니 무엇인가를 입에 달고 살게됩니다.

이왕이면 맛도 좋고 몸에 좋은 청송사과로 먹기로하고

또 설 명절 선물 주문도할 겸 사과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기대 만큼 꿀이 가득 들어있네요.

아직까지는 택배가 잘 도착하고 있네요.

명절 대목전이라 택배가 늦을 줄 알았는데 바로 도착했네요. 

금복농원의 광고지도 세련되게 바뀌었네요.

이번에 주문한 사과는 30개짜리 ...

사과알이 너무 크면 한번에 벅기 부담스럽고

가경이 저렴한 너무 작은것은 먹은 것 같지않고...

30개 한박스 .... 먹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좋고....든든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많아 사과농사에 제격이라는 청송에서

주인장의 고집스런 한약재 퇴비 사용...

거기에 농부의 정성까지 더하여 맛좋은 청송사과로 탄생했습니다.

잘생긴 사과 먹어줘야지~~~~

반을 잘라보니 가운데 꿀이 가득합니다.

이제 금복농원의 청송사과 꽁지의 금연에 도음을 주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향좋고 맛좋은 청송사과 주문하시려거든

금복농원 금용복님께 주문하세요.

010-4535-3275

경상북도 청송군 파천면 중평리 220번지

 

맛집 경상북도편에 소개되었습니다.